을왕리 해수욕장 & 은성네 조개구이(강추) ♥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인데 휴가라 쉽니다. 그런날 집에 가만히 있을 수는 없는 노릇이잖아요...? 그래서 말입니다..
오늘은 을왕리로 갔어요 ^^
제가 착각을 해서 을왕리를 월미도라고 생각하고 가서... 생각보다 멀다 했는데.. 공항 톨게이트까지 지나서.. ㅎㅎㅎ 그래도 막상 오길 너무너무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을왕리 해수욕장 절대 여름에는 볼 수 없는 절경이 펼쳐지니!! 밑에까지 꼭 보세요 ^^

은성네 조개구이

주소: 인천 중구 마시란로 343 은성네조개구이

네이버에 힘으로 찾아서 다녀왔는데... 진짜 여긴 블로그 파워가 있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미리말하지만 진짜 갔던 조개구이집 중에서 최강입니다!!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일단 커플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조개 +가리비,전복 + 칼국수 세트 입니다.

반찬으로 연어가 나왔어요. 조개구이집에서 연어를 준 것은 처음이라 신기 ^^

골뱅이무침도 새콤달콤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조개 나오기 전부터 이미 반했습니다 :)

이때 가리비 등장!!! 반은 치즈가 올라가 있고 반은 그대로 되어있는데.... 뭐야뭐야 너무 맛있어보였습니다. 전 가리비를 엄청나게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가리비를 구워봅니다. 옆에는 치즈라면을 만들어 주셨는데.. 여긴 다른 어느 곳보다 치즈를 정말 듬뿍 듬뿍 올려주십니다 ㅎㅎㅎ 연탄불도 매우 강해서 금방 잘 익었습니다. 굽자마자 조개와 전복도 등장!! 양도 정말 많이 주셨는데 더 먹고 싶으면 말하라고.. 더 주신다는 말에 흠칫... 놀랐습니다.

조개도 너무 싱싱해보이죠?^^ 전복도 4마리나 들어가 있고 석화구이해먹을 수 있게 호일로 딱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조개구이집에 가면 초장범벅 요거 빼먹을 수 없는데, 라면 스프도 들어가 있던 것 같습니다. 진짜 마약 맛.. 작은 조개들은 이곳에 넣어서 함께 먹으니깐... 뭐 말하지 않아요..아실꺼라 믿어요 :)

다음은 조개구이를 시작했습니다. 조개 구이에 나오는 이 국물들..절대 버리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라면안에 같이 넣어주면서 더 진한 맛을 기대해 봅니다...
이걸 먹으면서도 이미 너무나도 배가 불러있는 상태였는데...

키조개가 등장합니다... 여기는 거의 치즈를 탑으로 쌓아주셨습니다. 한쪽은 치즈구이처럼 해먹을 수 있게 만들어주셨고 한쪽은 스파게티가 들어갔습니다. ㅎㅎ 악 배불러!!!!!!!!!!!!!그런데 멈출 수는 없어 ㅎㅎㅎ

ㅋㅋ 짱이쥬...? 주인 아주머니께 너무너무 맛있어요. 진짜 최고예요!!! 하니깐 음료수 서비스로 주십니다 :)

마지막으론 칼국수로 마무리해봅니다 ^^
칼국수도 얼큰하고 참 좋지만 이미 배가 과부하가 걸린상태라.... 많이 먹지는 못했습니다.
비싸게 주고도 맛없으면 진짜 기분 안좋은데.. 오늘은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고 바로 앞에 바다를 보면서 먹어서 눈도 호강하고 배도 입도 모두모두 호강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소화시킬겸 앞 바다로 바로 내려갔습니다... 그런데.. 정말 깜짝 놀랐어요... 여기가 서해 맞아..................?

바로 앞쪽은 얼어 있었고 저 멀리 밀려나간 바다가 보입니다. 해외 어딘가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장관이 펼쳐졌습니다.

이 넓은 곳에 사람도 없고 정말 강추위였음에도 불구하고 노래를 크게 틀어놓고 해변가를 걸었습니다. 묘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정말 어디에서도 본적없는 멋진 풍경이었어요 ^^

원래는 사랑해 ♥ 이런거 써야 하지만 모래 사장에 처음으로 글씨를 써봤는데 스티밋이었습니다 ㅎㅎㅎㅎㅎ
헙 왜 거꾸로 쓰셨냐고 물으신다면.....

이렇게 썼는데 배경이 안예뻐서... 거꾸로 올렸습니다 :) 히히히히

짧은 시간이었지만 진짜 신나게 잘놀고 돌아왔습니다 ^^
집에만 있으면 기분이 다운되고 오히려 더 피곤하게 느껴지니깐... 가끔씩 시간되실 땐 근교로가겨서 노시기를 강추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PS. kr-friendship tag를 처음 써봤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여행지로 을왕리 해수욕장을 추천하고 싶어서요 ㅎㅎㅎ 이렇게 사용해도 되는거 맞을까요?^^

대문을 만들어주신 @wony님과 손글씨와 그림을 그려주신 @sunshineyaya7님 감사합니다 :)

Sort:  

예전에 친구들이랑 을왕리 드라이브 많이 갔었는데!!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그나저나 조개구이 넘나 맛있어보여요!!!
조개구이가 생각나는 겨울밤이네요!ㅋㅋ

맞아요 @keykey님 저도 대학교 때는 친구들이랑 버스타고와서 밤새 마시고 먹고 물에 빠지고 놀았었는데...ㅎㅎㅎ 앗.. 드라이브이셨군요 ㅎㅎㅎ
조개구이는 치즈 폭탄입니다. 진짜 양도 많이주세요 ㅎㅎㅎㅎㅎ
꼭 한번가보세요 후회없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 중구 마시란로 3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appadai/and-love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아... 갑자기 조개구이가 먹고싶어지네요ㅎㅎ

저 오랜만에 먹고 너무 심하게 반했어요 ㅎㅎㅎ 히히히
한번 시간내서 가셔봐요... 진짜 후회 없어요

조개구이 너무 맛있겠어요 ~이밤에 침나오게 하네요 ㅠ

카페모카님 엄청 오랜만입니다 :) 히히
점심때 먹었는데 아직까지도 배불러서 정말 오랜만에 1일 1식..(아니 처음인가..?) 할 것 같아요 ★ 맛있는거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참 맛있겠네요 ㅎㅎ 바다 사진도 정말 예쁘게 나왔네요!

ㅋㅋㅋ 그죠그죠? 저도 엄청반했어요 ㅎㅎ
조만간 또 갈 것 같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니까, 조개구이도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맞아요!! 추위를 피해서 불판앞을 택했으나 ... 너무 뜨거웠던건 비밀입니다.. 중간중간 바람쐬러나갔다왔어요 ㅎㅎㅎㅎ

Done resteemed my dear friend@happadai

thanks a lot:) I hope you like it

Wel come my dear friend@happadai

합빠님 포스팅을 보니 안가고는 못 배길듯 합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로사님
이러다가 올해가 지나갈것 같아요 빨리빨리 밋업해요

급 조개구이가 땡기네요 가리비 하......

하아......... 가리비..저도다시먹고싶어요 > <
넘나 맛있습니다 ㅎㅎ
조만간 한번 드세요!! 오랜만에 먹으니 참 맛있었어요 ㅎㅎ

커플세트에 주목해야합니다!! 두둥!!

ㅋㅋㅋㅋㅋㅋ말만커플세트..실질적으로는...4명은 먹어야하는양인것같아요 ㅎㅎㅎ
다율이아버님 ㅎㅎ 한번가시죠!!!! 띠띠다이와함게 ㅋㅋㅋㅋ온가족 출동~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