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 타임] 구워드 새우

in #muksteem7 years ago

@wony님 예쁜 대문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슬프시죠? 네 저도 슬퍼요...
그렇지만 또 괜찮아질꺼라 믿고 ....

새우타임을 가졌습니다 ㅋㅋㅋ (오늘 회식이어서 맛있는걸 먹을껄 기대했는데..취소 되버렸네요...)
부장님도... 비트하시나..흠...

그래서!! 새우를 먹기로 결정

냉장고에서 꺼내 꼼꼼하게 씻어줬습니다. > <

등에 칼집도 내고 수염 제거하고.. 그대로 후라이팬으로 직행!!
(한번에 이렇게 새우만 많이 해본 것도 처음이지만..정말 맛있을 것 같단 생각이 불끈 듭니다!!)

얼마 안했는데 벌써 노릇노릇 익어가더라구요 ^^ 신기했어요...

표면이 다 익어갈 떄 쯤 되어서 버터를 투하. 원래는 마늘도 함께 할까했지만.. 너무 금방 타버리기 때문에 과감하게 포기했습니다.

불을 중간불로 낮추고 열심히 익기를 기다리면서 파슬리와 오레가노를 준비합니다.

송송 뿌려주면 바로 완성!! 간이 안되어있을까봐 후추도 함께했습니다.

완성된 새우구이의 모습입니다.

여기에 떡볶이 약간과 맥주 그리고 새우버터구 완벽한 야식 조합인 것 같습니다.

다 먹고 나니 배도 부르고 기분도 참 좋아졌습니다 :)
모두들 힘내시고 즐거운 주말 맞이하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 좋은 밤되세요~


@sunshineyaya7님 예쁘게 손글씨 써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happadai its really intriguing data..excellent submit preserve it up. Resteemed.

우와~
이제 시집가도 되겠슴다.
새우를 정말 잘 구운듯 ㅋ

새우잘구우면 시집갈수있습니까?ㅋㅋㅋㅋ
내년엔... 시집가는 포스팅이 올라갈 수 있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즐거운 밤되세요 > <

오늘. . . .바뿌시다더니. . .ㅡㅠ
새우랑 바빴군요. .ㅡㅠ

저오늘 회식 취소되서ㅠㅠ집에서 자체 회식을..... 흐아아아아

@happadai This demands somewhat more time and energy to Consider in excess of. Wonderful you provide it from a unique angle. Mhhh not really easy... and it had been previously Very hard. Many thanks for allow us to Consider.

아 정말 맛있는 새우네요 ㅋㅋ 맛있는 새우도 드시고 불금 저녁 즐겁게 보내세요^^

성민님 :) 네네네 성민님도 맛있는거 맛이드시며 즐거운 밤 보내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happadai Great submit. Hardwork pays a lot more so preserve Functioning tough! Resteemed.

Thanks alot :) Hope you have a great day

매우 슬프네요. 제가 산 코인은 중력을 가졌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아이삭님... 아냐아냐 괜찮을꺼에요!!! 믿어요!! 오릅니다!! 그 사이 열심히 스티밋을 하고 재밌게 노시면 됩니다 ㅎㅎㅎ

달팽이 귀엽습니까?
제손으로 탄생시킨 첫번째 달팽이입니다 ㅋㅋㅋㅋㅋ
새우는 처참하군요 ㅋㅋ

우와 야야님 ㅋㅋㅋ 진짜 짱 귀요미!!! 엄청 잘만들었어요 > < 달팽이가 주인 잘만나서 예쁘게 탄생했네요 ㅋㅋㅋㅋ

ㅋㅋㅋ다행입니다 ^^ ㅋㅋㅋ그럼 전 다음 목소리가 나올때까지 기다리고 있을게요!!!!!!(누가나올지 참 궁금합니다 ㅋㅋ)

오늘 연구해보겠습니다 > < 누구를 불러내야할지 ㅋㅋ

@happadai Excellent Tale. Awesome you ended up in the position to hustle your way out of your respective condition.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