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대구 동성로 무제한 디저트 룸카페::말랑블링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말랑블링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608 덕영빌딩

꾸미기_21.jpg

작년부터 룸카페가 유행하면서
정말 많은 룸카페가 생겼는데요.
저는 최근에 생긴 말랑블링이라는
룸카페에 한 번 다녀왔습니다.

꾸미기_22.jpg

말랑블링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정말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꾸미기_23.jpg

가격도 2시간에 8,000원으로
정말 저렴합니다.
8,000원만 내면 각종 디저트와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꾸미기_24.jpg

프라이빗한 룸들도 많아서
대기하는 시간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꾸미기_25.jpg

저는 창가쪽 룸에 들어갔는데요.
룸에는 TV와 테이블이 있고,
노트북을 빌려서 인터넷도 할 수 있습니다.

꾸미기_26.jpg

이제 방을 잡았으니 마음껏 먹을 차례입니다.
뷔페처럼 다양한 디저트를 마음껏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꾸미기_27.jpg

좋아하는 과자를 잔뜩 고르고

꾸미기_28.jpg

팥빙수 기계로 팥빙수도 만들어봅니다.

꾸미기_29.jpg

마지막으로 마시고 싶은
음료수도 챙겨서 방으로 들어갑니다.

꾸미기_30.jpg

느긋이 TV를 보면서 친구와 대화도 하고
디저트도 먹으면서 시간을 보냅니다.
졸리면 누워서 잘 수도 있고 정말 편합니다.

룸카페는 추운 겨울에 뒹굴뒹굴거리면서
놀기에 정말 좋은 곳 같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대구가면 한 번 들려야겠네요 :)
인테리어도 엄청 맘에 들어요!! 팔로우 할게요 ^_^

작년부터 많이 생기기 시작해서 근처에 잘 찾아보면 있을거에요^^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룸카페라는 곳이 있네요? 신기합니다. 한번도 가본적이 없거든요 ㅎㅎ

여자친구랑 가면 좋겠네요 물론 생기는게 먼저지만 ㅎㅎ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눈에서 눈물이 나지만 더 이상 아무말도 하지 않겠습니다.
룸 카페는 겨울철에 정말 좋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먹스팀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608 덕영빌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608 덕영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우 이런곳 좋네요 ㅎㅎㅎ 보팅&팔로우하고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41.74
ETH 3420.6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