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이태원 주민의 맛집 추천 2. 500원어치만 마셔도 OK, 이태원 탭퍼블릭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요즘 민망할 정도로 자주가는 단골 집이 생겼습니다.
오픈탭하우스, 탭퍼블릭.

작년 10월 정도에 오픈해서 이제 4개월 정도 된 새로운 곳인데 저는 오픈하자마자부터 단골이 되었지요. 초겨울까지만해도 한산한편이었는데 벌써 입소문도 많이 나고 해서 그런지 지난 주말엔 웨이팅이 계속 생기더라구요! 그래도 제가 워낙 좋아하는 곳이라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IMG_5298.JPG

40가지 정도의 수제맥주를 직접 따라 마실 수 있습니다. 직접 따라 마실수 있으니, 얼만큼 마실지도 내마음!

일반 수제맥주집에 가면 탭하우스라고 해도 맥주의 종류가 한정적이고, 또 새로운 맥주를 시도하려면 한잔에 만원돈을 내는데 맛이없으면 나랑 맞지 않으면 난감한데 여기는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요.

생소한 맥주들이 많지만 500원어치만 따라서 한두모금 맛을 보고, 나랑 안맞으면 패스 하면 되거든요.

IMG_8601.JPG

자리에 앉으면 테이블 세팅과 함께 요런 팔찌를 가져다 줍니다. 손목에 차고 맥주들이 있는 곳으로 가서 팔찌를 찍고 내가 원하는 만큼 따르면, 팔찌에 정보가 저장돼요. 나갈때 팔찌를 반납하면 각자 마신만큼 계산 하면 되지요.

IMG_7807.JPG

안주도 다 괜찮고, 세트메뉴도 있는데 메뉴판 사진이 없네요. 가격도 나쁘진 않은 편이에요. 다만 외국인들의 입맛에 맞춰져 있어서 그런지 치킨텐더는 좀 짠편이에요. 저희 손님들은 다 좋아하시는데 저는 좀 짜더라구요 ㅎ 저는 항상 가면 웨지감자 시켜요. 역시 맥주엔 감튀!

IMG_7595.JPG

가볍게 즐길 수 있느 5%대의 낮은 도수 맥주부터 홍맥주, 흑맥주, 제일 마지막엔 애플사이더와 와인도 있어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각자 팔찌를 반납하면서 계산 할 수 있으니까 더치페이 할때 누군 적게 먹었는데 하는 불평불만 안들을 수 있고, 내가 마시고 싶은 만큼 따라 마시기때문에 술을 억지로 강요하거나 할 수도 없답니다. 회사에서 회식장소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포스팅 하다보니 시원하게 한잔 하러 가고싶네요.
거의 매주 가는데, 지난주엔 안갔어요. 도장찍어야 할 것 같은 이기분! ㅎ

영업은 낮 두시부터 새벽1시까지 입니다.

그리고 금/토요일 저녁 6시 이후 예약은 받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주중 예약은 가능하구요!

오늘 누구를 꼬셔서 갈지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합니다.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44

Sort:  

맥주 참 좋아하는데 꼭 가봐야겠군요^^
맞팔하고 소통하면서 지내요~

네 맥주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참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구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4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이전 맛집 포스팅은 mukstim 으로 태그에 오타가 있었네요 :) 앞으로도 정직하게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맥주좋아하는데 여기 꼭 들려야겠어요 조금씩 40가지 다먹어보고 오겠습니다 ㅎㅎ

갈때마다 새로운 맥주가 보이더라구요! 40가지 다 도즈언 성공하시길! :)

우와... 맥주 좋아하는 판다군에게는 천국이겠군요.
다음 기회에 친구들과 한번 단체로 가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이제까지 모시고 갔던 손님들 다 너무 좋아하셨어요. 친구들도 ^^ 진짜 다양한 맥주가 있어서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참 좋을 것 같아요 :)

이런 곳도 있다니~! 완전 신세계인데요?ㅎㅎ
이태원에는 멋진 곳이 많은 것 같아요 ㅎ

싱기방기한 곳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너무 금방 유명해져서 좀 아쉬운 면도 있지만 좋은건 같이! 😁

저도 여기 오픈할 때 가봤는데 마셔보고 싶었던 맥주 눈치안보고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근데 약간 뷔페같이 왔다갔다해서 좀 어수선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생각해보니 그건 그래요ㅎㅎㅎ 막 신나게 얘기하다가 아 저 술좀 가지고 올게요 일케 하고 왔다갔다. 저는 그냥 두잔 한꺼번에 가지고 올때도 있어요 ㅎㅎㅎㅎ

@agee00님에게 지목되신거 보고 구경왔는데 이런 좋은 글이!! 👀❗️잘 보고 가요
앞으로 자주 뵙고 싶어서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가용~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했어요. 이제 막 시작한 뉴비이고 정말 아무리 가이드를 읽어도 이해가 잘 안되는 스알못이지만 포스팅은 꾸준히 열심히 해보려고 해요! 언젠간 알게되겠지.......!! 맥주 좋아하시면 요기 꼭 가보세요! 앞으로도 이태원 주민으로서의 사명을 가지고 깨알 정보들을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님도 복 많이 받는 한해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76343.25
ETH 3042.4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