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총총 먹스팀] 짬뽕VS짜장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별총총입니다~☆

다시 돌아온 먹스팀!
여러분은 짬뽕파인가요? 짜장파인가요?

저는 짬뽕파입니다!ㅎㅎ
맵고 칼칼한 맛을 좋아하는데요ㅎㅎ
(사실 맵찌에요ㅎ.ㅎ)

오늘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중국집에 가서 짬뽕을 먹었습니다 ㅎㅎ 너무 배고파서 사진이 좀 별로인거 같지만 ㅎㅎ

20180127_122418.jpg

여기는 금정반점입니다!
맛은 여타 중국집에 비해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시장 안 중국집들이 그렇듯 정이 넘치는 곳입니다 ㅎㅎ

짬뽕은 국물이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자극적인걸 좋아해서..고추가루 팍팍!!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노송광장로 56

짜장면 가격은 3500원, 짬뽕 가격은 5500원 입니다. 세트메뉴로 저렴하게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으니 한 번 들려보세요 ㅎㅎ

Sort:  

헐... 짬뽕 엄청 맛잇게 보이네요ㅠㅜ

매콤매콤 국물이 좋지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노송광장로 5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나이 먹으니 얼큰한 짬뽕을 더 좋아하게 되네요^^
중국집은 두명이 가야해요
그래야 짜장짬뽕을 다 먹을수 있자나요?ㅋ

정답입니다! ㅎㅎ 한 가지만 먹는 건 슬픈 일이죠 ㅎㅎ

저는 항상 짬뽕 짜장면 볶음밥 탕수육이
섞여 나오는걸 시킵니다.
언제 또 시켜 먹을 수 있을지 모르니깐요 !!

그런 메뉴가 있나요??? 와우!!! 멋진 메뉴네요 ㅎㅎ

저는 왔다갔다 하네요 ㅠ.. 고르기 어려워요

메뉴 고르기는 항상 어려워요 ㅜㅜ

저는 짜장면이요,
왜냐면 어제 짬뽕을 먹었기 때문에...ㅎㅎ
짜장면이 맛있어 보입니다!!

저기 짜장면 괜찮더라구요 ㅎㅎ

짜장면 겁나 먹음직스럽네요ㅋㅋㅋㅋ
윤기 좌르륵

짬뽕파였는데 짜장으로..ㅋ 아닌가..짬짜인가?ㅋ 여전히 짜장 짬뽕은 선택이 힘들어요~ㅋㅋ

전 짬뽕!
요즘짬뽕국물갔다달란사람이많아서
아예메뉴가생겼더라구요 그것도 비싼가격으로!

짬뽕이냐 짜장이냐 그것이 어렵고 그렇다고 짬짜면을 고르자니 이도저도 아닌 것 같고... :P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1110.82
ETH 3368.3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