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총총 먹스팀] 오늘의 닭!찜닭!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별총총입니다~☆

오늘은 점심에 엄마랑 찜닭을 먹고왔습니다ㅎㅎ
짜장면을 먹을까 하다가 찜닭집에 눈에 띄어!!
찜닭으로 결정 ㅎㅎ

20180121_140531.jpg

밥은 공기밥과 달걀밥이 있는데 저는 달걀밥으로 먹었어요ㅎㅎ 달걀밥에 소스 넣고 비벼먹으면 환상입니당♡
저는 간장찜닭(금계찜닭)을 시켰는데 고추장찜닭도 있어요~그리고 매운 찜닭도 있습니당 ㅎㅎ

20180121_145742.jpg

정말 예쁘지않나용?!
저는 진짜 반숙을 사랑합니당 ㅎㅎㅎ

일미리 금계찜닭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13

11시부터 11시까지 합니다ㅎ0ㅎ
안동찜닭같은 간장찜닭이 땡기실때 들려보세요ㅎㅎ

Sort:  

비쥬얼 최강이네요 :) 반숙 넘나 마싰다는..

반숙 짱!!😊😊

우와 지금까지 본 찜닭중에 제일 맛있어보여요
계란밥 말이안되는 비쥬얼입니다
전주지역 포스팅은 항상 맛집... 이사갈까봐요 ㅎㅎ

ㅎㅎㅎㅎ역시 맛의 고장이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직접 가서 한번 맛보고 싶네요.ㅎ

ㅎㅎ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잇게 생겼네요ㅎㅎ
오늘 저녁은 찜닭...ㅎㅎ

ㅎㅎ찜닭 짱맛!! 꼭 먹어보세용

먹음직스럽네요 완전 ㅠㅠㅠㅠㅠㅠ찜닭도 찜닭이지만 계란과 김이 함께 있는 밥이라면 김치짜글이,된장,빨간소스 간장소스 무엇이든 두그릇은 먹을 수 있을것같아요!!ㅎㅎ

맞아요 ㅎㅎ 사실 계란밥먹으러가요:-)

적당히 매콤해 보이는게 진짜 맛있어보여요..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소스가 기가막히게 맛있어 보이네요...저기에 밥비비면.. 끝나버렷..

완전! 맛있으니깐 들려서 드셔보세용~~

찜닭이 정말 맛있어 보임니다. 언제나는 전국일주하며 이곳저곳 맛집 찾아다려나..

맛집 탐방 전국일주라니...진짜 꿈같은 이야기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0836.70
ETH 3352.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