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총총 먹스팀] 야식은 역시 분식! 땡땡이 상추튀김!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지금은 다들 출출한 시간이죠 ㅎㅎ

저는 알바끝나고 오랜만에 분식집에 갔다왔습니다!
전북대 구정문 앞에 위치한 땡땡이 상추튀김입니다ㅎ

20180117_213022.jpg

짠!! 분식집에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튀범과 김밥입니다ㅎㅎ
하지만 뭔가 부족해 보이죠ㅠㅠㅜ
그래서 시킨!!!라면! 그것도 떡!라!면!

20180117_213429.jpg

저는 분식집에서 그냥 라면보다 떡라면을 자주 시켜먹어요 뭔가 더 맛있는 기분이에요 :-)

정확하지는 않지만 밤늦게까지 하니 출출하실때 한번 들려보세요~ (순대도 있어요!)

tmi : 상추튀김인 이유는 튀김을 상추에 싸먹기때문입니다 ㅎㅎ 저는 튀범을 시켜서 상추가 안나왔지만 튀김을 시키면 상추를 주세요!!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313

전화번호 : 063-273-0903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3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헐.... 이 새벽에 분식이라니....ㅠㅜ
라면 먹고 싶네요....ㅠㅜ

역시 야식 원탑이죠 ㅎㅎ

여기 되게 오래되기도 하고 유명해서
저도 전주살아서 종종 먹는데 맛있어요 ㅎㅎ

맞아요 ㅎㅎ 유명하죠!

상추튀김은 역시 튀김범벅이 ㅎㅎ 개꿀맛이죠ㅋㅋ

ㅋㅋㅋㅋ그렇죠 저는 튀범보다 김밥이 좋아요!

ㅋㅋㅋㅋ그렇죠 저는 튀범보다 김밥이 좋아요!

떡볶이 국물 범벅된 튀김과 김밥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맛있어보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김밥이 정말 맛있어요! 어묵국물하고 먹으면 환상입니다!

ㅋㅋ튀김을 상추에..?처음 보는 조합이지만 눈 감고 상상해보니 괜찮을것같네요! ㅠㅠ역시 요즘은 아이디어 시대...팔로우하고 또 놀러올게요~!

광주쪽에서 시작된 음식이라고 들었어요 ㅎㅎ 꽤 괜찮은 조합입니다~~

튀... 튀김을 상추에 먹어요?! 맙소사! :p

맙소사! 역시 지역차일까?!ㅎㅎ 나름 유명해요!

아 여기 장난아니죠.. 여기 가면 더 시키고 더시키다가 배불러서 나온다는 ㅋㅋ 굿입니다!

헣 맞아요! 저도 엄청 배불렀어요!

크.. 보기만 해도 맛있겠네요

ㅎㅎ 분식은 늘 옳아요!

ㅋㅋㅋㅋ 저도 여기 몇번 가봤죠. 전주 한나산부인과에서 애 둘을 낳다보니...먹스팀 올라오는 글 중에 처음으로 아는 곳인것 같네요~

아시는 곳이라니ㅎㅎㅎ다음번 먹스팀도 아시는 곳이면 좋겠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46.47
ETH 3379.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