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hot place) 쫄깃쫄깃 차돌박이 떡볶이(Tteokbokki)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귀귀예요:)
곧 제주도 방문 계획이 있어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어제는 노포스팅이었어요;k
 
댓글알림은 계속 울리고
1일 포스팅은 지키고 싶고
정말 초조하더라구요ㅠ^ㅠ
 
밖이어서 데이터를 켜고
폰으로 포스팅을 시도했지만
흙흙 저만 버퍼링이 오래 걸리나요...?
댓글달기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헝....
아직 베타버전이라 그러려니 생각하구
스팀잇 기능이 조금 더 예뻐지길!
뉴비로서 간절히 바라고 바래봅니다!

아마 제주도에 있는 동안엔
정신 없이 돌아갈 직장일로
스팀잇 활동이 더 어렵겠지만ㅇㅅㅇ
히힝 벌써 생각만해도 누운물이....또륵ㅠ
제주도에서 돌아오는대로
또 열심히 포스팅하겠숨당♥3♥

오늘은 분식이 당기는 날에
논스톱으로 돌진했던
떡볶이 맛집을 소개할게요:)

●상호명 : 팔팔닭떡볶이 평택역점
●주소 : 경기 평택시 평택2로10번길 9-13 (지번 : 평택동 282-2 1층)
●시간 : 매일 11:20 - 22:30 (마지막 주문 : 22:00)
●메뉴 : 닭/차돌박이/통오징어 떡볶이 등등
●번호 : 031-618-8832

바로 어제 먹었던
메뉴이기도 해요 히히♥
남친과 저는 만나자마자
무슨 약속이라도 한듯이
배가 너무너무너무
고프더라구요^ㅠ^
그래서..
결의에 찬 듯이ㅋㅋㅋㅋ
손 꽉 잡고ㅋㅋㅋㅋ
평택역 주변을 돌기 시작..
자그마치 30여분 넘게
걷고 또 걸었어요ㅇㅅㅇ
먹을 곳이 꽤 보였었는데
저희가 그만....
선택장애가 와버렸거든요....후후
파워워킹만 신나게 하고 있었...♬


뜨아허억-
그러던 중!
눈앞에 반짝반짝
아른거리는 간판 하나★
【팔팔닭떡볶이】 !!!!!
오....심장이 콩닥콩닥
미친듯이 끌리기 시작했어요!

거침없이 식당에 입장!!!!
매운 향이 솔솔 퍼지고
오렌지빛의 감각있는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았어요ㅅㅇㅅ
그리고 호호호
입으로 뜨거움을 날리며 떡볶이를
맛나게 먹고 있는 사람들이 우오왕...!!
침을 꼴깍꼴깍 삼키며
메뉴판을 재빨리 찾았어요:)


【떡볶이 종류】
88즉석/통오징어/닭/차돌박이
【떡볶이 토핑메뉴】
라면사리/쫄면사리/모짜렐라/계란
【사이드 메뉴】
튀김만두/감자튀김/밥볶음

남친과 저는
차돌박이(14,000)+라면사리(1,000)
+밥볶음(3,000)+밥볶음(2,000)
=총 20,000원 어치 주문을 했어요

닭보다는 왠지
소고기를 먹어줘야만 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이 들어
차돌박이를 선택했어요ㅋㅋㅋㅋ


수저통을 열어보니
티슈에 문구가 적혀있더라구요????
자세히 보니
엄훠.....센스있는 문구가 똭♥
우와왕!!아이 씬나씬나!
문구가 마음에 들어
어깨춤 추며 사진을 찍고 있는데..
그순간! 사장님께서
"여기 다른 글 적힌 것도 있어요!" 하시면서
다른 멘트가 적힌 티슈도 가져다 주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옴마....창피해.......
사장님 죄송해요..
제가 감정표현이 좀 과합니당....ㅅㅇㅅ)

폰 충전하는 칸도
화장실 가는 길에 요러쿵♥
아기자기하게 마련돼 있구요!
그리구
음식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음료수를 선물로 주시더라구요!
근데...읭? 왜 스팀잇은 없죠....?
난 요즘 스팀잇만 하는데??????
지금 음료수가 중요한 게 아니라구요!헝헝.....
팔팔닭떡볶이 사장님이
스팀잇을 아시게 되는 그날까지...가즈아!!!!!!!

밑반찬(?)이라 할 수 있는
단무지와 그리고!
청량고추가 있더라요????
오잉ㅋㅋㅋㅋㅋ
떡볶이는 매운데
왜 청량고추가 있을까요....
그건....
잠시 후에 계속 됩니다.ㅋㅋㅋㅋㅋ

짜잔!!!!!
드디어 【차돌박이 떡볶이】
등장이오!!!!!ㅅㅇㅅ

차돌박이가 뱅그르르
그 위로 깻잎이 송송송송
홍고추가 우뚝 서 있어요:)


너무너무 기다렸어요
배가 접힐듯한 허기짐에
폭풍 젓가락 휘젓기★

또 스멀스멀
미소 짓기 시작하는 안동
콧구멍 벌렁벌렁~.~

불기 전에
라면 먼저 후후 먹고
떡을 쫘아악 씹어요:)

떡이 "밀떡"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호기심 대마왕 귀귀는
이 떡은 과연
밀떡일까 쌀떡일까
남친과 고민고민하다가
용기내어 결국 사장님께 물어봤어요)

전쟁터를 방불케하는
저와 남친의 테이블...★

【차돌박이 떡볶이(라면사리 추가) 맛평】
향긋한 깻잎향이
솔솔 풍미를 돋구며
맵지 않으면서도
매운 떡볶이 맛에
감칠맛을 상승!
그리고 차돌박이는
후회없는 선택!
마치 전골을 먹는 듯한
비주얼에 단백질이 자글자글★
차돌박이가 익으면서
나오는 기름과 떡볶이의 조합이
구름 위를 둥둥 사랑인가봐♬
밀떡은 가히 녹는 수준!
부드러움에 반함...계속 반함..
어묵, 양배추, 감자도 들어있어
골라먹는 재미 잼잼 세상잼

앞서 말씀드린
청량고추는 바로바로
차돌박이와 함께! 먹으면
정말 요거요거
빠져드갑니다!!
고추 한 점에! 고기 한 점!
요거요거 헤어나올 수 없어요ㅅㅇㅅ
청량고추 무한리필 드갑니다....★★

꺄!! 드디어 볶음밥 등장!!


모짜렐라 치즈가
두툼하게 올려져있어요bbbb
치즈는 치즈답게
아름답게 늘어져요♥

오잉?ㅇㅅㅇ
치즈다 치즈♥♥
뜨거운 볶음밥을
차가운 모짜렐라 치즈가
푸우욱 이불처럼 덮으며
오물오물 씹히는 식감이
오홍홍홍 꿀맛이로구나!!!!!

오늘도 뚝딱!
모든 것을 해치우고
멋지게 엄지척을 듭니다b

엄훠ㅇㅅㅇ
윙크까지ㅋㅋㅋㅋㅋㅋ날려요

Sort:  

마지막 동영상 보면서 저도 모르게
뜨거운 치즈 호록~ 호로록~~ 입모양 따라하고 있었네요.ㅋㅋㅋㅋ
이제 이 스팀잇의 주체가 남친분이 아니신가 싶습니다.ㅋㅋㅋ
넘 보기좋은 커플이세요 ^^

앜ㅋㅋㅋㅋㅋㅋㅋㅋ @mimitravel 님 댓글보구 따라했어욬ㅋㅋㅋㅋㅋㅋ 정말 제 먹스팀보다 더 실감나는 댓글입니당👍👍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남친은 이미 제 먹스팀의 주인공이 자신이라는 것을 아주 잘~ 알더라구요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평택시 평택2로10번길 9-13 (지번 : 평택동 282-2 1층)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꺄웅😝 먹스팀하는 맛이 납니당 히히 감사합니다!!!💛

헐 대박 비주얼이네요 맛나겠어요 보팅후 팔로우하고 갑니다

크으으 다시보니 또 군침도네요ㅋㅋㅋㅋ보팅감사드려요🙏💛저두 맞팔하고 놀러가겠숨당!ㅎㅎㅎㅎ

남자친구 분 치즈볶음밥 앞에서, 저 표정은... 진짜 표정이네요!! ㅎㅎㅎ 글 잘 읽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진심이 우러나온 표정이라ㅋㅋㅋ안찍을 수 없었어요히히😝

떡볶이와 치즈볶음밥 맛있는것만 있네요
~ㅎ 식당이 괜찮아요 기회되면 가봐야겠어요

청량고추에 차돌박이 꼬옥! 싸서 드셔보세요😉 파라다이스를 경험하실 거예요ㅎㅎㅎㅎ

떡볶이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차돌박이와 깻잎과 조화도 좋아보이고
너무 맛있게 드셔서 기회가 되면
떡볶이를 먹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ㅋㅋ영업성공..ㅋㅋㅋㅋ떡이 밀떡이라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듭니당아쥬ㅋㅋㅋㅋ

세상에... 차돌박이 떡볶이라뇨!!!!! 아...야밤에 미추어 버릴 것만 같습니다!!!

ㅎㅎㅎㅎㅎ야밤에 괜찮으셨어요...?ㅎㅎㅎㅎ오랜만에 사진 보니 저두 군침이 돌아요ㅅㅇㅅㅋㅋㅋㅋㅋ

정말 정성스런 먹스팀 포스팅이네요 ㅋㅋㅋ
오늘도 열일하신 남친분께 응원의 박수를! 짝짝짝짝 ^-^ ㅎㅎㅎㅎ
곧 가시는 제주도도 일때문에 가시긴 하실테지만
나름의 시간을 내어서 조심히 다녀오세요 ^-^ ㅎㅎㅎ

꺅!! @newiz 님은 오늘도 저의 정성을 알아주십니다!!👏👏👏👏 남친을 향해 주신 응원의 박수는 제가 대신 쳐주면서 전달하겠숨다!ㅋㅋㅋㅋ 제주도에서 폭풍 일을 마치고 잘 다녀오겠습니다✌응원 감사드려요🙏💛💛

역시 마지막에 밥을 볶아야죠~
그나저나 떡볶이가 뭐가 이리 럭셔리하나요

하하하하 볶음밥의 참맛(?)을 아시는군요!👍👍 돌돌 말린 차돌박이와 진한 초록빛으로 향이 진한 깻잎은 그야말로 보는맛 백점입니당ㅎㅎㅎㅎ🎉

ㅋㅋㅋㅋㅋ 남친분 매력뿜뿜하시네요

헤헤 매력터지는 칭찬감사드려요😍 @goodlove 님의 댓글 보고 나야나를 외칠 제 남친👦이 상상됩니다..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