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hot place) 숯불갈비맛 충만치킨(choongman chicken)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귀귀예요:)
다들 맛점 하셨나요?!
오늘은 평택역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며칠 전에 갔었는데
오늘 저녁에 한 번 가보시면 어떨까..하여ㅎㅎ
조심스레 강추해드려요^0^★


> 충만치킨
주소 : 경기 평택시 평택로32번길 34 (지번 : 경기 평택시 평택동 293-2)
영업시간 : 매일 16:00 - 03:00
번호 : 031-653-6423

평택역에서 5분 정도 걸으면
국민은행 나오는 사거리에
바로 "충만치킨"이 똭! 있어요:)


여기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주황색 로고가 눈에 띄게 보이죠 호호


여긴 티꾸닭을 파는 가게더라구요!
오잉????
티꾸닭이란??

맛있게 튀긴 치킨을 고온의 숯가마에서 한번 더 구워낸 치킨★
그래서 겉은 더 바삭!하고
속살은 더 담백!하다고 하네요:)
숯과 만난 치킨이라니...
정말 기대가 되더라구요ㅋㅋㅋㅋ


저는 티꾸닭을 처음 접해봐서ㅇㅅㅇ
핫 스노우 어니언 치킨 & 간장티꾸닭을 반반 시켰어요!

치킨 나오기 전에 받은
간단한 에피타이저 입니다:D
치킨 무 / 칠리소스가 뿌려진 양파&감자튀김 / 샐러드(레몬드레싱)
※양이 부족하면 셀프바를 통해 바로 보충 가능해요

[간단한 맛평가]
치킨무 : 단단하지 않고 물컹물컹한 식감(정말 아쉬운 부분ㅠㅠ)
칠리소스 뿌려진 양파&감자튀김 : 양파 신선도 GOOD(맵지X) 감자 바삭!
샐러드(레몬드레싱) : 남친曰 "레몬 방향제맛"
(남친은 언제 방향제를 먹어봤을까요..)

크흐- 역시 스프라이트죠!
시원하게 한 잔 들이켰죠 츕츕♥

오옷! 핫 스노우 어니언 치킨이 나왔어요:D
정말 치킨에 눈 내린 것 같죠?
하얗다 하얗네요ㅇㅅㅇ

[간단한 맛평가]
핫 스노우 어니언 치킨
:
비주얼 대박! 양파가 매움..! 소스 덜 묻은 곳을 찾아서..

어니언 치킨을 뒤적뒤적 하는 동안
드디어 주인공 "간장티꾸닭" 등장!!
풋쳐핸↘졉↗ 호호호홍

그런데........
엥?? 이게 뭐람????
정말 맛없어보인다라고 남친이 말했어요.

역시나 치킨은
대기업 치킨을 먹었어야해 라고
생각하고 있던 순간,
남친이 닭을 한입 물더니
어 뭐야 헐랭!? 여친 한입 먹어봐!
지금 당장!!롸잇나우!!!

저는 후다닭 치킨 한 조각을 뜯었어요!
어맛???!!!
처음 먹어보는 치킨 맛이다!!!
유레카!!!!!!!!!!!!

보기와 달리,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치킨이었어요!
오우 글 쓰면서 다시 군침을....짱맛..bbbb
중요한 점은
많이 먹어본 간장치킨맛이 아니라는 것!
기름기가 없고 담백했으며,
한입 베어 물자마자
입안에서 퍼지는 숯향이 인상적★★★★★

숯불갈비맛이 난드아!!!!!!!!
눈 감고 먹으면....오우 이것은 정말 갈비인데...!?

[간단한 맛평가]
간장티꾸닭
:
요근래 먹은 치킨 중 제일 맛있음!!
숯불에 한 번 굽고 간장까지 더하니 풍미 대박!
남친이 한 입 먹자마자 오호오 웃음^0^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숯불갈비맛ㅇㅇ!

마치 숯불갈비 먹듯이
흡입하게 만드는
충만치킨이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킨과 숯불갈비맛을
한입에 느끼고 싶다면
평택역 "충만치킨" 강추합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친분 맛있게 드시네요ㅎㅎ

헤헤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맛있게 먹어볼게요ㅎㅎㅎㅎ

잘 보고 갑니당~^^
반갑습니당~~
팔로하고 갈께요~~
스팀잇이 아직은 삭제 기능이 없구ㅠ 며칠 지나면 수정도 안되서 아쉬운점이 있지만 언젠가는 보완이 되겠죠~
그거 빼면 스팀잇 증말 재밌네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됬는데요~~ㅎㅎ
우리 스팀잇을 즐겨여ㅋㅋㅋ
종종 놀러올게용^^

삭제가 안 된다고 하니 더 신중하게 쓰게 되더라구요! 아유 그런데 정말 재밌습니다 스팀잇ㅋㅋㅋㅋㅋ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와주셔서 감사해요!! 맞팔했어요!^^

맛있어보여요!! 요즘은 치킨 종류가 참 다양하네요. 충만치킨이 지방에서 인기를 끌고 서울쪽으로 올라온 걸로 알고 있는데 ~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오오 찾아보니 그렇네요!! 프랜차이즈라고 하니 널리 알려져 함께 이 맛을 공유했으면..합니다ㅋㅋㅋ메뉴판보니 정말 맛이 다양해서 저는 매운 양파치킨 반에 달달한 고소함이 뿜뿜인 간장치킨 반을 맞춰 시켰어요ㅋㅋㅋㅋ

체인점인가요?
근처에 보이면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네네!체인점이더라구요👏제가 가 본 평택점뿐만 아니라 지방에도 있어서 전 본가가면 또 먹어보려구요:)히힛

치킨은 사랑이죠 ㅎㅎㅎㅎ

ㅋㅋㅋㅋ삼겹살 냄새는 맡아도 먹지 않고 참을 수 있었는데 치킨 냄새는 어후..못참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

ㅋㅋ 바삭한 느낌이 사진에서도 납니다 오늘 치킨을 먹어야 하나요 꼬르륵

네! 오늘이 그날인가 봅니다!ㅋㅋㅋㅋㅋㅋ치킨 먹스팀 가나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3622370000.

호홋?!?! 꺄 뉴비지원이라니! 뉴비는 오늘도 힘을 냅니다💃💪💪 감사합니다!!💛

캬...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

크크크크 혹시 근처에 있다면 꼭 드셔보세요!🍗😉😉 제가 먹은 건 간장티꾸닭이었는데 기본적으로 튀김자체가 정말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맛칰이었어요ㅋㅋㅋㅋ다음엔 다른 맛으로 도전해보겠습니다!!😎

충만치킨은 없어요.ㅠ

아이고..괜찮아요! 세상에 맛있는 게 참 많으니까요ㅎㅎㅎㅎ다음 맛집은 근처에 꼭 있기를 바랄게요! :)

너무 배고프게 찍으셔서 주린 배 움켜잡으며 보팅드립니다.
쩝쩝 쯥.ㅜ

😅😅배를 움켜잡으셨다니..먹스팀 성공인가요?😳ㅋㅋㅋㅋㅋ보팅 감사드려요!💛💛이제 저녁드실 시간이네요! 맛있는 식사시간 되세요🍴😊👐

오~ 양파곁들인 눈내린(?)치킨도 맛나보이는데
남친분이랑 드신 간장티꾸닭? 요거 저도 확~ 땡기네요.ㅋㅋ

이름이 특이하죠??티꾸닭ㅋㅋㅋㅋ눈내린ㅋㅋ치킨은 살짝 알싸한 맛이 있어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다른 메뉴를 강추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18.76
ETH 3519.6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