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hot place) 고소한 들깨칼국수 시골부뚜막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귀귀예요:)
다들 맛점 하셨나요^^?
저는 곧 미용실을 갔다가
새로운 맛집을 찾아 떠날 예정이에요!
목적지만 정해서
근처에서 먹을 계획이라ㅇㅅㅇ
맛집이 될지 아닐지는
아직 알 수가 없네요ㅎㅎㅎㅎ
제발 제 맘속에 맛집으로 저장♥ㅋㅋㅋㅋ되어
먹스팀 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본가에 갈 때마다
가족과 함께 꼭! 들리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상호명 : 시골부뚜막
●주소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641길7 (지번 : 매호동 1085-2)
●시간 : 매일 10:00 - 22:00
●메뉴 : 들깨칼국수 등등

오색면으로 만든 들깨칼국수에요♥
구수하고 은은한 맛이
매력인 음식이죠:)

이날은 저녁쯤에 가서
하늘이 어둑어둑 하더라구요;-)
그럼에도 맛집간판은
늘 환하게 비추네요 힛♥
요기는 입구에서부터
한옥으로 정갈한 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구요ㅅㅇㅅ



들깨칼국수를 단품으로 주문해도 되지만
메뉴판을 보면...!
사이드메뉴도 정말 매력적이라서
세트를 시킬 수밖에 없습니다ㅠㅠ♥

메뉴마다 행복을 주제로
의미가 나눠져있더라구요!
"음식을 대접받는다"는 기분을 느꼈어요:)

저희 가족은
기쁨상 4인(44,000원)을
먹기로 했어요^0^

듀근★듀근
기다림의 시간.....
셀카를 찍어봅니다ㅋㅋㅋㅋㅋ
(이때 제가 감기에 걸렸어서
마스크를 썼었네요ㅠ^ㅠ)

【야채샐러드, 약선수육】
아삭아삭한 야채샐러드와
재래된장과 곁들여 먹는 수육이에요~
수육 두께가 두꺼워서(쵝오b)
약선수육의 깊은 맛을
훨씬 잘 느낄 수 있었어요!

【가오리무침회, 부추잡채】
조금은 더 매웠었으면 했던
가오리무침회! (신선도는 GOOOOOOD)

잡채에 부추를 더하니
뭔가 더 고급져 보였어요ㅋㅋㅋ
(기분탓인가?ㅋㅋㅋㅋ)
따뜻한 부추가 더해지니
먹는 내내 온기가 느껴져 좋았어용!

【해물파전, 조개국】
아아아!!!!
드디어 나온 저의 애정메뉴!!
해물파전이에요♥♥

항상 두 가지의 소스가 나오는데
저는 간장에 찍어먹는 게
감칠맛이 돌면서 제일 맛있더라구요:)
파전에 해물이 실하게 들어갔지만
파향이 매력적으로 풍미가 강해서
파와 어울리는 간장소스는 굿초이스!★
(초장은 전의 맛을
집어삼켜버리는듯한?!ㅋㅋㅋ
느낌이 있더라구요><)

조개국은 국물 맛이....!!!!
정말정말 시원해요!!
그리고 조개가 엄청 많아서
계속 먹게 돼요ㅋㅋㅋㅋㅋㅋ
저는 몇 백개가 있더라도
다 까먹을 수 있거든요ㅋㅋㅋㅋㅋ
조개사랑 내사랑♥

【고추된장무침, 김치, 상추】

고추된장무침은...
파전 먹느라...
전 못 먹어봤어요ㅋㅋㅋㅋ
대신 아빠, 엄마의 솔직한 평가를
과감히 써보겠습니다!ㅋㅋㅋ
엄마 "첫 맛은 그럭저럭?
(한 개 다 먹고)끝맛이 아리네! 아삭아삭 해~
아! 달기도 한데? 단 맛 좀 나네!!"
아빠 "심심한 맛이다 그냥!"
(냉정한 아빠의 맛표현..ㅋㅋㅋㅋㅋㅋ)

김치는 아삭아삭 맛있었어요!
제가 방금 만든 김치류를
좋아해서 그런지 꿀맛이었어요bb
상추는 수육하면 또 빠질 수 없는 존재죠!
부지런히 싸서 먹었어요히힛♥

주인공이 드디어!!!!
등장했습니다!!!!오호홍홍ㅅㅇㅅ
화려한 오색들면에
들깨가루가 솔솔 뿌려진
구수한 맛이 일품인 들깨칼국수예요★

특히 부모님이!
정말정말 사랑하는 메뉴랍니다:)
국물 맛이 정말 구수하면서
들깨가루는 고소하고
오색들면은 쫄깃쫄깃하고
전체적으로 깊은 맛...★
속이 뻥뻥!뚫리더라구요!

국물 안에 숨은
단호박도 있어요ㅋㅋㅋㅋ
정말 고구맛 나는
단호박이었어요(꿀맛ㅇㅇ)

들깨맛이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는데
또 건강을 생각하면!
이만한 음식이 없는 것 같아요★

겨울 끝자락에
따뜻하면서도 깔끔한!
고소하면서도 깊은 맛을 찾는다면
"시골부뚜막"으로 강추해봅니다:)♥

Sort:  

들깨칼국수 진짜 좋아하는 메뉴인데... 남편은 들깨를 싫어해서ㅜㅜ 흑흑.. 식성이 안맞아 슬픈 아주미 입니다ㅎ

들깨가 호불호가 좀 있더라구요😔 저도 가족이랑 가면 동생은 쳐다도 안 보더라구요ㅠ부모님은 동생 설득하고ㅋㅋㅋㅋㅋ항상 이런 패턴이에요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보팅하고가요

꺄!보팅 감사해요💛💛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와..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사람들도 많이 찾아와주시고 부럽습니다ㅜㅜ

힛 맛있게 찍으려고 요리조리 각도 맞춘 보람이 있네요ㅎㅎㅎㅎ칭찬 정말 감사해요!💛 가입한지 일주일된 뉴비인데 이렇게 찾아주시니 정말 감사할뿐입니다ㅠㅠㅠ💛💛포스팅도 넘넘 재밌고 다들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들려주셔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다 구경하구 있어요ㅎㅎㅎㅎ스팀잇 넘 재밌어요ㅋㅋㅋㅋ @peanut131 님께도 자주 놀러갈게요!💃ㅎㅎㅎㅎ

하하.. 뭐 저는 가입한지 오래만 됐지.. 인기가 많은 포스팅은 못하는 것 같아요ㅠㅠ
정성스럽게 쓰시니까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것같네요 @gwigwi님 ㅎㅎ
제가 배워야 할 것 같다구요?ㅋㅋㅋ

헤헤 과찬이셔요😳😳 더 알차고 유익한 포스팅 쓰도록 노력할게요!🙌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들깨음식 좋아하는데~ 칼국수 맛있겠어요^^

아직 들깨하면 칼국수만 생각나는 1인이지만😂 다음엔 다른 음식으로도 들깨를 즐겨보도록 할게요🍴 앞으로 저의 먹스팀 기대해주세요!😊

음식이 맛나보여요 정갈하기도 하고요^^

정갈한 미도 식욕을 돋우는데 영향을 크더라구요😊대접받는다는 기분도 들구요💚히힛

들깨칼국수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ㅎㅎ
남자친구분은 어디가셨죠?

머리자르고 있네요 오호홍😆들깨좋아하신다니..조만간 꼭!!!드시길 바랍니다😉

가족과 외식하셨군요~ 가족과의시간은 언제나 최고죠!
요즘 포스팅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

헤헤 @springlining 님의 응원 덕분에 더 즐거운 스팀잇생활하고 있어요👍👍항상 감사해요!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들깨 칼국수 좋아하는데 ㅜㅜ 구수한 맛 ㄱ ㅑ~~

전 원래 들깨의 맛을 잘 몰랐는데 차츰차츰 자주 먹다보니 느낄 수 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몸에도 좋으니 사랑할 수밖에 없는 재료인 것 같아요!호호홍😊

몸에 많이 좋죠 ㅎㅎㅎ

오..들깨칼국수 완전 제스타일입니다 ㅎㅎ

ㅋㅋㅋㅋ들깨의 고소한 맛을 즐기실 줄 아시네요👏👍 다음 먹스팀도 @cross23 님의 스타일이시기를 바랄게용!ㅎㅎㅎㅎ

상호명이며 음식명부터 마음이 느껴지고
음식 하나하나가 정갈하니 정성 담긴 밥상 같아용~
맛 없을수가 없죵ㅎㅎㅎ 오늘 먹스팀은 부모님과
함께한 식사라 마지막 남친분 영상쨜이 없는건
아쉽네용ㅋㅋㅋㅋ

진짜 시골밥상 같더라구요 홍홍👏 곧 남친짤이 담긴 먹스팀 준비할게요ㅋㅋㅋㅋㅋ남친이 @baeni-wife 님 댓글보고 엄청 뿌듯해해요ㅋㅋㅋㅋㅋ뭔가 모를 의지를 다집니다ㅋㅋㅋㅋ저도 놀러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86
ETH 3531.1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