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원조 피노키오 냉면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20대 때 엄마와 자주 먹으러 갔던 냉면집이 생각나서 오늘 먹으러 다녀왔어요.
위치는 서울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474 상가 2층 피노키오냉면 이예요.
동생 어학연수 보내놓고 밥을 거의 못먹어서(군대 보낸거 마냥 몇날 며칠을 눈물로 지새웠답니다ㅋㅋ) 우리가 뭐라도 먹어야한다며 가서 울면서 먹었던 기억을 되짚으며 맛있게 먹고 왔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이 동네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이예요. 오늘도 가서 조금 줄서서 기다리다 들어갔어요. 줄서있는건 늘상 있는 일이예요.

DSC03898.JPG

원조냉면과 들깨수제비, 김밥을 먹었어요. 냉면은 중간맛으로요~

20160709_145302.jpg

20160709_145306.jpg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답니다😋
다 먹고 김밥도 한 줄 더 시켜먹었어요ㅋㅋㅋ

메뉴판을 보여드리면

20171006_195630.jpg

포장도 가능해서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아요. 여름이면 포장해다놓고 집에서 먹었었어요~^^ 추석내내 기름진 음식들 많이 먹어 냉면먹기 딱이었어요ㅋㅋ 좀 허름한데 오히려 이런집이 더 맛있는거 아시죠? 다음에 지나가실일 있음 한번 드셔보셔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살얼음 안에 냉면 ~~~ 꽁꽁 얼지 않을까요 ㅋㅋ
김밥도 맛나 보입니다.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들깨수재비는 정말 맛있겠네요~

맞아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진짜 강추예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474 상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greengreen/28qxjj-muksteem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노원구 지나게되면.. 참고하겠습니다~^^
들깨수제비 엄청 좋아하거든요~~~

완전 맛있어 보여요. 냉면과 김밥 너무 좋아하는데...저녁을 엄청 많이 먹었는데도 침이 꼴깍 꼴깍 넘어가네요~^^

언제나 먹스팀용 배는 따로 있는것 같아요..ㅎㅎ 저녁을 뭘 드셨으려나요? ^^

딴건 몰라도 냉면은 울면서 먹기 힘든 음식일 것 같은...ㅎㅎ
가격보고 놀랐어요.
저렇게 저럼하면서 맛도 있으니
줄서서 먹을 듯 하네요.

크..이런 냉면 맛집을 갔어야 됬는데 말이에요!! 국물이 빨가니 독특하네요~얼음도 동동~시원하고 맛있어 보여요!!ㅎㅎㅎ

노원구 주민이라 그런지 ㅋㅋㅋ 여기 저도 자주 갔던 곳입니다. 맛집 추가로 인증합니다. ㅎㅎㅎ 냉면에 김밥만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저 개인적으로 김밥 > 냉면일 정도로 김밥이 맛잇으니 꼭 같이 드시길...

Congratulations @greengre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914.22
ETH 3108.8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