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상위1% 고퀄리티 소고기집. 거대한 거대갈비(해운대)

in #muksteem6 years ago

@matildakim님 저 여기 가봤다요!!!!!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는데 너~~~~무 비싸다는요ㅋㅋㅋㅋㅋ 다행히(?) 부산 사는 친구가 사줘서ㅋㅋ 더 맛나게 먹었다는 후문이..... 이거 먹고 웁스가서 빵 사서 돌아간 기억이 있어요 부산에는 맛난 먹거리가 넘 많아서 부산하는 마틸다님 부럽다요👍🏼👍🏼

Sort:  

@goodfeelings 님! 와보셨군요 ㅎㅎㅎ 맞아요 너~~~무 비싸서 한동안 떡볶이 먹고 살아야해요 ㅋㅋㅋㅋ
옵스빵도 드셔보시고 ㅎㅎ 부산에 좋은기억에 있어서 다행입니다 ^_^
다음에 오시면 또다른 부산맛집도 알려드릴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08.77
ETH 3191.8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