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당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1길 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음식이 이쁘게 담겨있네요!

보기에도 이쁘지만 맛은 더 끝내준답니다^^

역시 한국 음식이 최고에요. 제주 사세요? 한번도 못 가봤써요.
영국에서 어린시절 살다 유럽 10여개국 여행후 지금 서북미 바닷가에 와 있써요 ^^
small-red-falling-hearts-pattern-animated-gif-2.gif

와~~!!!으니님 글로벌한 분이셨네요!!!
요기는 제주도 여행갔을때 들렀던 맛집이어요^^
제 첫 해외여행이 신혼여행이었는데
그때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시애틀! 요렇게 여행했었는데 서북미 바닷가라고 하셔서
제 오래된 추억도 한번 슬며시 꺼내봅니다ㅋㅋ
저는 해외에 많이 못가봐서 죽기전에 유럽여행 해보는게 소원인데 꼭 이루고 싶으네요 히히

안녕하세요 몇일안된 뉴비에요 소통많이 하실분 저도찾고있어요 팔로우하고 미약하나마 보팅하고갑니다
제주에 사시나봐요 제로망이 제주가서 사는거에요~~자주올께요

@bella99님 반가워요:)
저도 아이 키우는 육아맘입니다~~
저는 제주에 안살고 제주 여행갔을때 갔던 맛집인데
새벽에깨서 배고파서ㅋㅋㅋㅋ 갑자기 포스팅해봤습미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자주자주 뵈어요:)

아 애월읍 제주 수우동 또 먹고 싶네요 훌륭한 글이네요 굿모닝

수우동 진짜 맛있죠!!! 아침부터 너무 먹고싶네요ㅋㅋ

제주도는 그래도 자주간편인데 이곳은 한번도 가보지 못했네요! 우동좋아하는데 출산하고 제주도 가게 되면 꼭 들러봐야겠어요^_^ 좋은곳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스윗홈님 아가 출산하고 꼭 가보세요^^
아기 두돌전까지는 비행기요금이 공짜일거예요
그런데 두돌쯤 가니까 오히려 너무 힘들더라구요
맘대로 걸어다니고 떼도 엄청 늘어서요
그래서 아가 더 어릴때
아기띠랑 유모차 갖고가면
데리고 다니기 더 수월할거같아요:)

우와 뷰가 정말 멋지네요! 저런 뷰를 보면서 음식을 먹는거 자체가 힐링 같아요:) 저도 제주도 가면 예약하고 한번 가봐야겠어요!!

네~~ 뷰가 넘 좋아서 더 맛있었나 싶기도 해요^^
우동도 맛나고 돈가스도 맛나고 강추합니당

냉우동이 제일 맛있어버여요! 제가 냉모밀 완전 좋아하는데 비슷한 느낌인가요??ㅠㅠㅠ

윤리뷰님 냉모밀하고는 좀 달라여!!ㅋㅋ
맛있는 우동을 시원하게 먹는다 생각하시면 될거같은데 일반 우동보다 훨씬 쫄깃하고 짭쪼름하니 감칠맛나요~~계란튀김 덴카츠랑 엄청 잘 어울리고요!
제주도 가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저도 담에 놀러가도 또 가려고요ㅎㅎㅎㅎ

굿필링님 음식이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와이프하고 3월쯤 제주도 여행 계획인데 제주도 포스팅 글 눈팅하면서 구체적인 계획 세워보려구요^^ 편안한 주말시간 되시구요~

와우 3월에 제주도 여행 너무 좋을거같아요~^^
요기가면 협재 바다도 볼 수 있으니
아내분하고 상의하셔서 한번 가보시면 후회없으실거예요!!! 자바도리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00.82
ETH 2567.0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