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풀입채 경주 보문점 (한식뷔페)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풀입채 경주 보문점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엑스포로 80 미탐시티2층
전화 : 054-775-6638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 방학 때 친정 놀러갔다가 들렀던
한식뷔페 풀입채 경주 보문점
소개하려고 해요!

풀입채 가격
평일올데이 14,900원
주말공휴일 18,900원
취학아동 9,900원
미취학아동 6,900원

image.png
하늘이 맑고 청명한 날~
날씨가 많이 안춥고 기분이 너무나 좋았어요 ㅎㅎ

image.png
풀입채 입구로 쏙 들어가면
안쪽까지 자리가 넉넉히 있는데요
안쪽에는 어린아이들과 엄마들이 많이 있으셨고~
저는 친정엄마도 함께 동행했기 때문에
조금 조용한 입구쪽에 앉았습니당!

image.png
자리에 앉지도 않고 음식담으러 출동!
저는 먼저 전복죽을 냠냠 -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image.png
각종 나물 듬뿍 들어간 날치알 비빔밥-
엄마가 특히 좋아하셨다는ㅎㅎ

image.png
검은깨 두부가 속이 꽉차있고 부드럽고 진짜 맛있어서
여러번 먹었습니다ㅋㅋ
김치전, 부추김치도 괜찮았어요

image.png
아이가 좋아할거같아서 가져온
두부 함박스테이크와 연근조림
연근조림은 제가 상상하는 그런 맛ㅎㅎㅎ
생각보다 두부 함박스테이크 맛있어서
저는 2번이나 먹었는데~
아이 입맛에는 soso 했나봐요

그렇다면 8세 아이의 선택은!!
image.png
하얀 쌀밥과 오리고기, 햄 ㅋㅋㅋㅋㅋㅋ

image.png
호박튀김과 오징어 튀김 ㅋㅋ
원하는 대로 골라 먹으라고 했으니
딱 자기 취향대로 골라왔어요

image.png
즉석떡볶이와 즉석 어묵탕이 가능했는데
아이가 어묵탕 안먹겠다고해서
제 취향대로 즉석떡볶이 먹었는데
보통의 맛이었습니다! ㅎㅎ

image.png
한식뷔페에서 빼먹을 수 없는 잔치국수
호로록 먹고요~
잔치국수 너무 맛있어서 2그릇 먹을 뻔했는데
엄마가 말리셔서 ㅜ.ㅜ

마지막으로 한바퀴 돌고나서
과일먹으려고 햇는데
눈에띈 곤드레 가마솥!!! ㅋㅋㅋ
그래서 저는 과일대신 곤드레밥을 선택했어요
즉석해서 만들어 주시는 거라
진동벨 갖고 있으면 호출해줘요
image.png
냉큼 받아온 곤드레밥
양념장 넣고 슥슥- 비벼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슴슴하니
요건 어른들 취향일듯해욤ㅎㅎ

풀입채 평일에 갔더니
어른은 14,900원 이고
아직 미취학인 제 아이는 6,900원 내고
식사했는데요
저는 가격 대비 괜찮았다고 생각돼요!
음식들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건강한 맛,
조미료 맛이 많이 안나서 좋았어요^0^
두부요리에서 두부가 넘 맛있었고~
비빔밥과 잔치국수도 훌륭했습니다

혹시 경주에 놀러가신다면~
보문단지 구경하고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 곳 같아요

사실 바로 옆에 있는 미니 동물원 주렁주렁 가려고
풀입채에서 점심먹은 거였는데
친정엄마도 아이도 잘먹어서 뿌듯했습니당!
다음에 언젠가 ㅋㅋ
미니 동물원 주렁주렁 구경한 이야기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거예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엑스포로 80 미탐시티2층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감사해요^^

무척이나 건강해보이는 한상이네요 갑자기 배고픈데요..ㅎ

즉석 떡복기에 미확인물체 두개는 혹시 야끼만두인가요 ??? ㅎ
제가 혼자서 막 정한 한식부페 순위 ^^
계절밥상 ->풀입채 -> 자연별곡 -> 올반
요즘 한식부페는 평일점심으로는 가격이 괜찮은데 주말 가격으로는 먹기 망설여지는... 그래도 풀입채는 가격이 착하니깐 ^^

미확인물체는 야끼만두 맞아요ㅋㅋ
역시 자바도리님 한식부페 빠싿하시네요:)
풀입채는 진짜 가격이 착하고
음식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ㅎㅎ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짱짱맨 감사해여!!^^

아 주렁주렁 옆에 있는거근요 ㅎㅎㅎ
작년 가을인가 주렁주렁 가봤었는데 ㅋㅋㅋ 아이가 신기해 하던게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ㅎㅎ
여긴 지나가보기만 했네요 ㅎㅎ다음에 한번 가봐야겟습니다 ㅎㅎ

달콤아빠님 주렁주렁 가보셨군요^^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 많아서 저희아이도 입이 귀에걸려서 보더라고욤 ㅎㅎ

와와 진짜 맛있겠다
검은깨두부부터 곤드레밥까지
미니동물원도 기대되요^^

헤헤 검은깨두부가 식감이 엄청 좋았어요~~^^
나중에 동물친구들 이야기도 써볼게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33.17
ETH 3480.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