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초밥이 (많이) 먹고싶은 날엔, 쿠우쿠우

in #muksteem8 years ago (edited)

0BE45F14-F189-48B6-B122-422F122E1849.jpeg

안녕하세요 좋은예감입니다^0^
요며칠 이웃님들 피드에서 회도 자주 보이고 초밥도 보여서 회랑 초밥 킬러인 저는 사진만 보며 침을 꿀꺽 삼켰다죠
그러다 며칠전 @sismaru님의 쿠우쿠우 광교점 후기를 보고 저기 꼭 가봐야겠다 생각했어요. 마침! 아이도 연어가 먹고싶다고 해서 주말에 쿠우쿠우로 출동했습니다. 얏호!

쿠우쿠우 오목교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2가 29-23 목동 비지니스타워 5층

5AEE2DF8-2746-400E-BCFA-563343FF0401.jpeg
주말이라 어른은 21,900원, 초등학생은 주말 상관없이 12,900원이네요! 그리고 1시간 30분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처음가본 곳이라 눈이 휘둥그레져서 매장을 쭉 스캔해보니 사람도 엄청 많고 메뉴도 종류가 다양해보였어요.

58514C68-C991-452F-B5B7-953E0CF4F03E.jpeg
이 건물 5층을 전부 사용해서 매장이 엄청 넓었고 안쪽으로 아이들 놀이방도 있어서 엄마들 아지트로 딱입니다!
하지만 저는 아이에게 놀이방의 존재를 알리지 않았어요. 연어를 집중(?)적으로 먹어야 하는데 왠지 방해될거 같았거든요ㅋㅋㅋㅋ

1B8078CA-BA51-4F44-B8C2-B49C4749DA04.jpeg
🔼 아이가 1등으로 접시를 채워왔어요.

연어와 새우 킬러+.+ 다 먹어버리겠어!!!

제 아이는 7살부터 회를 좋아하게 됐어요 특히 연어회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용ㅎㅎㅎ 쿠우쿠우에는 연어회는 없지만 훈제연어와 생연어초밥이 있어서 많이 먹었습니다. 아이 혼자 3접시 정도 먹은거 같아요

8A0D3D62-2AC8-4790-B37D-1D803134F29A.jpeg
요건 제꺼 입니다!
양심상 샐러드도 조금 담은 뒤에 초밥으로 채웠어요. 연어초밥 소라초밥 묵은지활어초밥이 짱맛있어요^—^

FC8AB700-D438-406F-8BB5-49E9ADA37C3C.jpeg
두번째 접시는 초밥만 한가득. 이중에서는 레몬새우초밥 가리비초밥, 장어초밥이 으뜸이에요. 아 물론 연어는 당연히 맛나고요😍

뭣보다 초밥에 와사비가 조금 들어있어서 저는 딱 좋았고 신랑은 심심하다며 와사비 추가해서 먹었어요

75EB353D-30BC-4900-BE6D-B67EA89C965D.jpeg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많이 매콤해서 먹다가 기침나서 혼났어요. 나또는 맛있었고 타코야끼도 꼬들하니 맛있더라고용

아 그리고 지금까지 저혼자 먹은거예요 푸핫. 저만 이런거 아니고 다들 부페가면 이정도는 드시는거죠?ㅋㅋㅋ

FA7540BA-61D4-4438-ACE9-056E21EF3480.jpeg
신랑은 뭐먹나 보니 새우위주로 먹더라고요 레몬새우 간장새우 그냥새우 ㅎㅎ

2E5F3B5E-F4AE-429E-991B-C9B67C4EAADA.jpeg

아빠, 저거 안먹어? 맥주 카스 하이트 클라우드

집에서 맥주한잔 하는 아빠가 꽤나 자연스러운지 추가메뉴판을 보고 이렇게 물어봐서 식사하다말고 잠시 깔깔깔 웃기도 했어요 ㅋㅋ

91A62ADB-3106-4C6C-A7BE-8BD41C73DBBA.jpeg
마지막으로 과일 조금 먹고~ 요거트에 블루베리 아몬드 넣어 먹으니 꿀맛입니다.
봄에 다이어트 하려던 사람은 어디갔는지 흠흠

9C10AC5E-D393-4436-9810-567927F3E8A8.jpeg
사실 좋아하는거 위주로 먹다보니 먹어보지 못한것도 많아요. 이렇게 스시와 롤 모두 종류별로 다양하고. 참치회랑 새우 훈제연어가 인기가 많더라고요.

AA8DC614-F46B-4D6F-B4DB-D5485C52EE4A.jpeg
샐러드도 종류별로 있고 튀김음식들 피자류도 꽤 있어서 초밥 안먹는 어린이들 먹기 좋을거 같아요. 탕수육 팔보채, 일본식 라멘도 있었어요!
사진을 더 많이 찍고싶었지만;;; 제가 사진찍을때마다 사람들이 눈이 동그래져서 쳐다보니 민망해서 더 못찍었어요ㅋㅋㅋ

예전에 판단미스로 백화점 지하식품관 회전초밥집에서 “맛은 그냥 보통인 비싸기만한” 초밥 먹은 적이 있는데 같은 가격으로 각자 좋아하는거 실컷 먹었더니 행복했습니다 히히

앞으로 초밥이 많이 먹고싶을 땐 쿠우쿠우에 가기로 해써요 스팀잇 이웃분들하고도 함께 가보고 싶네요 ^—^❤️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어요!!

Sort:  

으앗! 쿠우쿠우 다녀오셨군요! 놀이방에 들어가면 오히려 방해 될 레벨 부럽네요 ㅎㅎ

삭둑삭둑님~ 뷔페 가면 본전생각 나니까 아들래미 놀이방 안보내고 많이 먹였습니다!! ㅋㅋㅋ
시간제한 없었으면 쪼매 먹이고 놀이방 보냈을텐테 본인도 연어 먹으러 간거라 그런지 군말없이 흡입하더라고요ㅋㅋ

아이들이 빨리 군말없이 흡입 가능한 만큼 컸으면 좋겠어요 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2가 29-23 목동 비지니스타워 5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당^^

정말 푸짐하네요.^^

헤헤 오랜만에 스시 실컷 먹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hersnz님 편안한밤 되세요:)

초밥에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게
너무 맛있어 보여요🤗
팔로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lovecat님 안녕하세요~^^ 초밥은 보는거만큼 맛있었어요 히히 저도 놀러갈게여~~

맛나보이네요^^ 종류도 다양한것 같고...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먹을거 많다고 욕심부리며 먹다보니 배가 찢어질거 같더라고요;;ㅋㅋ 소화시킨다고 한참걸었지요~ 요새 날이 좋으니 독거노인님도 요기가서 맛나게 드시고 산책하는 코스 살짝 추천해봅니다ㅋㅋㅋ

Mantap dan bagus sekali post kamu ya saya sangat suka sekali...
Saya adalah @badriadi83 silahkan lihat post saya jika kamu berkenan, terimakasih
image

저 이주뒤 어머님 생신때 여기가려고 했는데 미리 평을 듣고 보니 믿음이 가네요. ^^

오옷 노아님~~ 어른들도 가족하고 오거나 모임하러 오신분들 많이 계셨어요^^ 어머님 생신때 식사로 괜찮을거 같아요:) 아. 제가 식사하다보니 6시 이후에는 사람들이 줄서서 많이 기다리더라고요. 예약이 되면 꼭 예약하고 가셔서 즐거운 생신식사 되시길 바랍니당!

아 제가 어디서 쿠우쿠우 글을 봤는데? 했더니 삭둑삭둑님꺼에서 읽었네요 ㅋㅋㅋ 저도 여기 궁금해요

삭둑삭둑님 포스팅보고 자꾸 생각나서ㅋㅋㅋ 출동해봤습니당!! 롤도 많고 다른 메뉴도 많았지만 저는 스시 킬러니까 거기에 집중을ㅎㅎㅎ달콤망고님도 스시 먹고싶은 날 한번 가보셔요^^

저는 동천역 쿠우쿠우 를 애용합니다.
가성비 괜찮 것 같아요.
놀이방도 그렇고 지점마다 컨셉이 비슷한 것 같네요.

사람이 많아서 종종 대기도 있습니다.
덕분에 회는 신선한 듯 ㅎ

heonbros님 이미 애용하고 계셨군요^^ 제가 좀 이른 저녁먹으러 갔는데 해지고 나니가 대기줄이 꽤 길더라고요! 초밥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흐흣 자꾸 얘기하다보니 또 가고싶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825.23
ETH 1553.8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