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스플레이스] 국민대 후문에 위치한 찐맛집!!!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InkedKakaoTalk_Moim_67Q8jLpAOkIbKbDNOUNnhiuquGtYZk_LI.jpg

안녕하세요!! 골드마운틴 @goldmountain94 입니다!!!

갑자기 요근래 코인 폭락과 함께 멘탈도 너덜너덜해지는군요 ㅎㅎㅎ.... 다들 화이팅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드릴곳은 국민대 후문에 위치하는 '피플스플레이스' 라는 맛집입니다!!!

금요일에 강의를 마치고 점심시간에 남자셋이서 다녀왔는데요 ㅋㅋㅋㅋㅋ 칙칙하게 셋이서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ㅎㅎ

저희는 세트A를 시켰습니다!!

세트A는 목살스테이크에 불고기브리또에 빵과 소세지가 나오는데요

KakaoTalk_Moim_67Q8jLpAOkIbKbDNOUNnhiuquGqplo.jpg

사진만 봐도 맛있겠쥬???ㅎㅎ 진짜 저 목살스테이크는 살살녹는게 부드러운거 둘째치고 소스맛이 정말 맛있는듯해요 달짝지근한게 제 입맛을 사로잡아버렸...네요...ㅎㅎ

그리고 저빵이 평범한 빵이 아닙니다!!!ㅋㅋㅋㅋ 사이에 뭔가?! 발려져있는데요!! 여기 사이에 옆에 보이는 흰색 으깬감자 보이시죠?? 그거 집어넣고 핫소스 넣어서 한입 물면 크... 환상...

attachImage_3894988462.jpeg

KakaoTalk_Moim_67Q8jLpAOkIbKbDNOUNnhiuquGotZU.jpg

불고기 브리또입니다!!! 노른자를 터뜨려서 흰자를 위에 얹어서 먹으면 당신은 브리또를 먹을줄 아는사람...

이또한 맛이 환상입니다... 아니 무슨 여기 음식은 다맛있는거야 도대체 ㅋㅋㅋㅋ

딱히 단점이라곤 찾아볼수없는 대학가의 찐맛집인듯해요. 굳이 비교하자면 서가앤쿡과 비슷한 맛과느낌이랄까요??ㅋㅋㅋ

결론 : 혹시라도 정릉 쪽에 오실일이 있다면 한번쯤 꼭 가보시는걸 추천!!! 강추강추!!!

주소 : 서울 성북구 정릉로9길 56

**팔로우와 댓글과 보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먹스팀지도
https://muksteem.com

ps. 후오비 거래소 가입을 안하신분이 있다면 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kr/@goldmountain94/12000

ps. 요새 학교에만 있다보니깐 학교 근처 맛집 위주로 포스팅하게 되네요 ㅎㅎㅎㅎ

Sort:  

대학가에 맛집들이 꽤 있지요^^ 대학다닐때 생각이 나네요 ㅎㅎ

ㅎㅎㅎㅎㅎ 역시 대학주변엔 맛집이죠 ㅎㅎㅎㅎ

와 입에 침이 진짜 고이네요~

🤤🤤🤤 역시 먹스팀님 ㅎㅎㅎ

이 가게 바로 옆 지하 짜장면집도 싼걸로 유명하죠 ㅎㅎ 잘보구갑니당!!

헛 알고계시는군요 ㅋㅋㅋㅋ 현금이면 5백원싸게~~~

고등학교를 고대부고 나와서ㅎㅎ 자주소통해용~~

네 ㅎㅎㅎ 팔로우할게요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성북구 정릉로9길 5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요즘 서울대의 샤로수길도 그렇고 대학 그처 맛집들이 인기가 많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383.94
ETH 2450.2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