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리 라멘] 일본라멘 인생맛집!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골드마운틴@goldmountain94 입니다!!

다들 삼일절 잘들보내셨나요??ㅎㅎ

오늘 제가 다녀온곳은 바로 제 인생맛집이 되어버린 이태원의 '아오리 라멘' 이라고 합니다!!

전 여자친구덕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이미 빅뱅 승리가 운영하는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ㅋㅋㅋ

솔직히 일본라멘이 거기서 거기겠지 라는 마인드였는데 여기 다녀오고나서 확달라졌어요!!

KakaoTalk_Moim_67Q8jLpAOkHwGk7gHBe6ZVhLrMq2uB.jpg

KakaoTalk_Moim_67Q8jLpAOkHwGk7gHBe6ZVhLrMX2wh.jpg

이태원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좀만 걸어서 들어가면 2층에 이렇게 있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67Q8jLpAOkHwGk7gHBe6ZVhLrMYpLH.jpg

KakaoTalk_Moim_67Q8jLpAOkHwGk7gHBe6ZVhLrN5z4l.jpg

내부는 이런식으로 일인석과 단체석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대부분 2인으로 온사람들은 저희처럼 일인석 앉아서 먹더라구요 ㅋㅋㅋ 실제 일본온것처럼 재미있었어요! (종업원이랑 눈마주칠 일이 없어요!)

KakaoTalk_Moim_67Q8jLpAOkHwGk7gHBe6ZVhLrMTbOx.jpg

위에는 짐넣는 칸이 있구요 사진으로는 좁아보이지만 그렇게 좁지않아요! 딱 혼자먹기에 편한 크기에요 ㅋㅋ

메뉴표는 제가 따로 찍는걸 깜빡했는데 메뉴는 일단 라면 크기부터 토핑까지 취향대로 체크하시면 되요!

KakaoTalk_Moim_67Q8jLpAOkHwGk7gHBe6ZVhLrMFrih.jpg

KakaoTalk_Moim_67Q8jLpAOkHwGk7gHBe6ZVhLrMIJTH.jpg

맛있겠쥬???ㅎㅎ 사진을 잘 못찍어서 실제론 좀 더 비쥬얼이 좋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맛 후기는 이렇게 표현해드릴게요!!!

.
.
.
.
.
.
.
.
.
.
.

KakaoTalk_Moim_67Q8jLpAOkHwGk7gHBe6ZVhLrMxJTP.jpg

ㅋㅋㅋㅋㅋ 국물까지 호로록 다 마셨어요

근데 한가지 단점!!! (1인 남성기준) 양이 좀 적었어요!! 제 여자친구는 라면에 간장계란밥 추가했구요

저는 라면 + 간장계란밥 + 면추가 + 챠슈 추가 까지 했어요 ㅋㅋㅋㅋ 국물 좀 남은게 아쉬워서 면추가까지 호로록!!!

KakaoTalk_Moim_67Q8jLpAOkHwGk7gHBe6ZVhLrMzocx.jpg

저 혼자서 17000원 나왔네요 ㅎㅎㅎ 가격이 조금 쌔긴한데 그래도 너무 맛있었기에 일본라멘 생각날때마다 자주 갈거같아요!!! (TKG가 간장계란밥입니다)

이렇게 먹고도 뭔가 2% 부족하기에 아이스크림까지 먹어줬답니다

KakaoTalk_Moim_67Q8jLpAOkHwGk7gHBe6ZVhLrMLLs5.jpg

이건 여기서 먹은게 아니라 파스퉤르우유 아이스크림집?!?! 명동 롯백가서 먹었는데 맛나네요 ㅎㅎㅎ

<평가 > ★★★★★만점

맛 : ★★★★★...★★

가격 : ★★★☆ (비싸지만 맛있었기에 ☆추가...)

-결론 : 강추!!! 정말 꼭가세요!!! 일본에서 먹은라면보다 맛난듯...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89 3층

**팔로우와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이전 먹스팀 포스팅-
[코브라파스타클럽] 인스타그램으로 예약해야만 갈 수 있는 망원동 맛집!
https://steemit.com/kr/@goldmountain94/5xejm2

[김도사불백] 신촌의 가성비 좋은 불백집!
https://steemit.com/kr/@goldmountain94/41f5b2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89 3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I love this. I'm just sitting here drinking a Porter but now I really want to grab somthing to eat!

kkkk I recommand this ramen!! Try it!

제가 라멘 좋아하는 건 또 어찌 아시고 이런 포스팅을 ㅎㅎㅎ

정말 미쳐써요 꼭가야대여 진짜루요ㅋㅋㅋㅋㅋ

오호 ~ 인생라멘이라니 믿고 방문해봐야겠군요 +_+

체인점이라서 몇군대 더있다고 해요!!! 진짜 꼬오오오오옥 가보세요!!! 핵맛있습니다!! 제가 먹스팀 태그한건 진짜 다 맛나요 ㅋㅋㅋ

다 맛나다고 하시니 팔로우 합니다 ㅋ

아니 이제 팔로우하시다니!

+_______+;;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고급진 데이트인데요~~라멘이 비씨용ㅋ
아이스크림은 넘나 맛있을거 같은데 이쪽은 없네용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582.42
ETH 3502.7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