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축 처지고 기운이 없으세요? 그럴땐 역시 장어가 와따죠!!

in #muksteem6 years ago

상 호 : 팔팔장어직판장

주 소 : 경기도 안성시 석정2길 20-6



안녕하세요 육아맨 @gmrql1 입니다.
우리나라도 봄과 가을이 점점 짧아지고 여름과 겨울철만이
뚜렷해지는 기후로 변화되고 있다고 합니다.
여름이 빨리 와서 그런건지 몸이 안좋아서 그런건지 조금만 더워도
몸에서 땀이 많이 나고 축축 처지고 있습니다.

그럴땐 역시 좋은 음식 잘 먹어야 힘이 납니다!!
보양식이라고들 많이 하죠 ㅎㅎ
여러 보양식들이 있지만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잘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취향으로 안드시는 분들도 계시지만요 ~)


1.jpg


오늘 소개스켜 드릴 #muksteem 맛집은 안성 한경대 근처에 있는
팔팔장어직판장 입니다.
안성시청에서 운영하는 안성시 공식 홍보 블로그에도 올라와 있는 검증된 맛집입니다.

5.jpg
6.jpg
7.jpg


이 가게의 별미 장어뼈튀김 인데요 맥주 안주로 정말 좋습니다~
여러 장어집을 다녀봤는데 뼈튀김 주는 곳을 많이 보질 못했네요
한 번 맛보고 나서 다른 가게 갔을때 안나오면 뭔가 허전합니다.

8.jpg
9.jpg

장어를 손질 한 후 초벌을 해서 나와 굽기가 조금 더 수월합니다.
(글을 쓰면서도 소주 생각이 절로 나네요..크흡)

11.jpg
12.jpg

노릇노릇 잘 구워서 명이나물에 생강과 함께 먹으면 음~~~~~~~

13.jpg

조금 아쉽다 싶으면 전복버터구이 까지 한번 먹어보는 센스!!!


장어로 인한 보양이 얼마나 되었는지는 모르겠으나
확실한 것은 조만간에 또 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안성시 석정2길 20-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네요!! 몸무림을 치게 만드네요ㅎㅎ

가끔 맛있는거 먹을때 실제로 부들부들 떨립니다..ㅎ

장어먹고 힘이 팔팔 날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21.65
ETH 2424.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