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고깃집 - 다리미 삼겹살 - 솔직 리얼 후기!!

in #muksteem7 years ago

오늘 고기 먹으러 맘먹고 나왔다가 특이한 이름의 고깃집을 발견했습니다.
길 가다가 진짜 눈에 딱 들어오더라고요,
이름부터가 범상치 않습니다.
20170717_202051.jpg

다리미 삼겹살???
뭐지 여기는???... 하는 마음이 들고 뭔가 스팀잇에 올릴만한 비주얼은 있겠구나 싶어서 바로 들어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인테리어 자체는 카페처럼 아기자기하고 예뻤지만 테이블이 은근 좁은 게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설레는 마음으로 고기를 올리고 다리미로 미친 듯이 다리는 것을 상상하며 고기를 주문했습니다.

1500166434877.jpg

가격 대비 양이 많고 고기가 약간 두툼해서 일단 설렘 반 기대반으로 고기를 구웠습니다.
저는 이때 살짝 흥분해 있었습니다.
다리미로 고기를 지진다니...다리미는 스팀 다리미 일까? 무선 다리미 겠지? 라는 온갖 망상에 빠져있었는데요...

2017-07-17-20-12-23-.jpg
저는 사실 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이런 다리미로 지져줄 것을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예상과는 다르게다리미와는 전혀 다르게 생긴 납작하고 무거운 판으로 누르는 거였습니다.
낚였다!!!!!!! 내가 원하던 비주얼은 이게 아니었는데 ㅠㅠ

1500166429056.jpg

눌림을 통해서 육즙은 다 빠지고 조금만 바싹 익혀도 고기가 좀 질겨졌습니다... 생각보다 실망했습니다.
차라리 그냥 익히는 게 더 맛있을 거 같단 생각을 했어요.
판으로 바짝 눌러서 고기를 빨리 익히고 손님 회전을 빨리빨리 시키려 했나 봅니다.

그리고 테이블이 좁아 기름이 사방으로 튀는 것도 좀 아쉬웠고요...
썸 타는 분이랑 한번 가보세요! 팔둑에 정말 미친 듯이 기름이 튀어되는데!!!그날로 썸이 끝나는 기적을 볼수도 있습니다~
특이한 고깃집 한번 가보고 싶으신 분들께만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집 상추가 참 맛있었습니다.

가성비와 인테리어는 훌륭했지만 2% 부족했던 다리미 삼겹살집 후기였습니다.

Sort:  

우와 ㅋㅋㅋㅋ 삼겹살이 엄청 두껍네요 ㅎㅎ
저 다리미 사용해도 고기가 두꺼워서다리미를 계속 올려놔야할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속까지 잘 안익어서 계속 눌러줬습니다...
누를수록 질겨지네요..ㅋㅋㅋㅋㅋ

Another delicious experience ! <3 @girina79

thank u : )

밤에이게무슨 ㅜㅜ먹스팀이란말인가여ㅜㅜ 배고프고슬푸고..삼겹살저두참좋아하는데에에에

저도 먹스팀 사진에 하도 많이 당해서...야밤에 테러 한번 해보고 싶었습니다 큭큭큭큭

맛보다는.. 비쥬얼에 중점을둔거도아니고 애매하네요

두마리 토끼를 하나도 못잡은 그런 애매함이 있습니다...ㅠㅠ

이거 홍대에서 먹어봤어요!
저도 맛은 그닥...이었던거같아요~

신기해서 한번쯤은 가보게 되는데...ㅎㅎ
두번 가라면 절레절레...

ㅋㅋㅋ내용상으로는 2프로가 아니라 한 20프로 정도 부족해보이는데요 ㅋㅋ 의외로 저 방식이 고기 육즙을 보존하는게 아니라 소실시키나 보네요. 개선 해야할 방식인듯 합니다.

판이 무거워서 고기를 짜부시키니까 육즙이 터져나오는거 같아요...다리미에다 구워줬어도 이렇게 까지 글을 쓰지 않았을텐데 ㅠㅠ
조금 가볍게 판을 만들면 개선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재밌긴 한것같네요 ㅎㅎ 파인애플인가요? 전 저게 더 인상적입니다

넵 파인애들이예요~ 구워먹으니까 맛있드라구요.
상추 다음으로 저게 맛있었습니다..ㅋㅋ

ㅋㅋㅋㅋㅋ그날로 썸이 기름튀듯이 깨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분이랑 같이 갔는데 저 혼났어요...ㅋㅋㅋ
썸타는 분이었다면 깨질 각...

육즙이 다 빠지다니...
지방 살아서 다행이라고 느껴지는 포스팅이네요^^

그곳에 분점이 생길지도 모릅니다...뚜둔!!
육즙없는 고기는 앙꼬없는 찐빵입니다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솔직한 후기네요 ㅋㅋ 다리미로 미친듯이 다리는걸 상상하셨다니 ㅋㅋㅋㅋㅋㅋㅋ 결과는 육즙다빠진 질긴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꼭 맛있는 고깃집을 찾아서!!

역사에 길이 남을 엄청난 비주얼을 사진으로 담을줄 알았습니다 ㅠㅠ...ㅋㅋㅋㅋ
남은건 상처뿐... A+++ 삼겹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760.92
ETH 2737.73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