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무한 고기집 화로상회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친구의 생일이어서 화로상회를 다녀왔습니다.
무한리필집이여서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호: 화로상회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454-36

돼지고기 무한리필집인 화로상회의 앞의 모습입니다.
image.png

내부는 연기가 빠져날갈 수 있게 연통이 설치되어 있어서 연기가 밖으로 세어나가지 않아요

image.png

모든 무한리필집이 그렇지만 따로 상추나 다른 필요한 것을 집어가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image.png

그리고 고기로 배가 불러서 그런 일이 없겠지만 다른 옛날의 불량식품(?)을 팔고 있어요. 화로에 구어 먹으면 나름대로 맛있을거 같네요.

image.png

마지막으로 기대하시던 고기를 굽는 겁니다.^^

image.png

고기는 껍데기, 곱창, 돼지갈비, 삽결살은 시키면 그 때 그 때 갔다 주는 구조로 되어 있고, 이 모든 것을 합쳐서 1인당 137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2차로 방어회를 먹었어요^^

image.png

오늘 배가 너무 부르네요.
너무 많이 먹은 거 같네요.^^



재미있게 보셌으면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U5dtcntWntRFPzCsWqtB553immXPap4.gif

Sort:  

우와.. 메뉴가..
마지막의 방어회로 고급지게 마무리 하셨네요..
회는 겨자간장에 찍어 먹으면..맛나잖아요..^^

네 간장에 찍어먹으니까
고소함이 입에 가득하더라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454-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방어가 참 두툼해보이네요... 식감 대박 완전 술안주 ㅠㅠ 제일 좋아하는 회가 방어인데, 군침 흘리고 갑니다...

방어회가 더 맛있어보이는 건 저도 그렇네요
제가 추천을 잘 못 한거 같은데요

역시 휴일 전엔 퐈리타임 인가봐요~~~^^

앗~~ 파리타임 좋죠....
ㅎㅎ 그래서인지 잔뜩 먹었네요

아까는 죄송했습니다...!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그리고 쥐포랑 그런 것도
구워먹을 수 있는게 정말 괜찮아보이네요!!

안타깝게도 고기사랑이 앞서서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그래도 괜찮은거 같아 보이더라구요

아 방어...고기..ㅎㅎㅎ

완전체죠...
생각해 보니 갑자기 또 먹고 싶네요
냉장고에 넣어둔 치킨 데워먹여야 겠네요

고기에 회까지~~ 정말 많이 드셨네요.
외식은 늘 즐겁죠.^^

지금 배부른데 치킨도 먹고 싶고 술이란게 이상하네요
그래도 즐거웠어요^^

야심한 밤에 홀깃해서 봐버렸더니
배가 고프군요.
큰일입니다..

앗~~ 이런 걸 안보셔야 할텐데...
야식을 드실길 조심스럽게 추천드립니다^^

고기는 참을만 했는데...
방어회는..ㅜㅜ너무 영롱해요

앗~~ 방어회가 인기가 더 좋네요
맛도 있었어요

https://steemit.com/kr-event/@omanaa/3-1
여러분!! 3•1절 대박 특집 이벤트!! 하시모토 토오루 전 오사카 시장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아이디어 있으신 분들 댓글참여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