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먹스팀] 승미곱창 - 쏘맥 땡기는 맛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IMG_6809.JPG

안녕하세요 @geniee 입니다 !
갑자기 눈이 펑펑내려서 눈이 많이 쌓였네용
가끔 곱창먹을때 가는 승미곱창 보여드릴게요 !
주소는 서울 마포구 대흥로30길 18-1 입니다

IMG_6807.JPG

소곱창이 아니라 고소한 돼지곱창먹고 싶을따 가는 곳이에요!
알곱창, 야채곱창, 순대곱창, 돼지막창, 양념돼지막창 중에서 저희는 돼지막창이랑 양념막창을 시켰어요.
여름에는 오이냉국 겨울에는 콩나물국.
그리고 같이 나오는 부추무침이 진짜 엄마꺼보다 맛있는 부추무침이에요...
참기름 솔솔 뿌려서 양념이 진짜 부추무침만 세그릇먹을 것 같은 맛 !

IMG_6808.JPG

좀 기다리면 이렇게 호일로 반씩 나눠서 한 판에 나와요 !
돼지막창은 노릇노릇 겉이 바삭하게 구워서 마늘이랑 부추무침이랑 같이먹고,
양념은 깻잎에 양파랑 같이 싸서 먹으면 진짜 천국...!
제가이래서 살을 못뺍니다 ㅠㅠ

IMG_6810.JPG

IMG_6811.JPG

IMG_6812.JPG

곱창먹고나서 빼놓을 수 없는 볶음밥 !!!!!
여기에 부추무침 쫑쫑 가위로 짤라서 같이 먹어야 합니다...!
다들 아시죠?
김가루도 가득해서 고소 짭짤한 맛!!!!
소맥하고 싶었지만 겨우 참았습니다 ㅠㅠ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대흥로30길 18-1 입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근처오시면 가보세용

헐헐 ㅠ_ㅠ 막판에 볶은밥은 필수죠!!!!

맞아요 저는 저런 볶음밥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용😊

점심을 먹었는데도...! 또먹고파요ㅠㅠ 군침도네요!!

ㅋㅋㅋㅋㅋ 맛있는거 드셨나용! 오늘 저녁에 고!!!

오 맛있겠네요 ㅎㅎ
쏘맥은 왜 참으셨나요....

다음날 일정이 있어서 못마셨어요 ㅠㅠㅠㅠ 속상....

아... 다음날 일정을 취소할 정도의 비쥬얼인데............... 하악

와 볶음밥 정말 고소해보이네요ㅎㅎㅎ 신촌, 홍대쪽이 지니님 맛집구역(?)인가봐요 ㅎㅎ혹시 상수랑 kt상상마당 근처에 추천할만한 맛집아시나요? ㅎㅎ 추천좀 부탁드려요 헤헷

엄청 좋아하기보다 요새 추워서 돌아다니기 싫어서 가까운 곳에 자주 가는것 같아요 ㅋㅋㅋ!!!
상수에 있는 경주식당이랑 겐지, 심야식당 좋아해요 ㅎㅎ!!

오 ㅋㅋㅋ 겐지는 들어봤는데 한번 우쿨모임때 가봐야겠네요ㅎㅎ

예전엔 서강대쪽에 있어서 상수도 자주 가고 우쿨렐레랑 그림이 전시된 흥카페랑 경의선숲길 정말 자주 왔다갔다했었는데 .. 먹고 즐기기 정말 좋은 동네인것같아요

맞아요 ㅋㅋㅋㅋ 겐지 사시미가 나름 괜찮구, 공덕쪽에 이치하루라멘이 맛있다고 해서 노리고 있어요 ㅋㅋㅋ조만간 포스팅해야겠네용 ! 그 서강대 앞쪽에 공원같은 길도 자전거타고 자주 가는데 좋은 것 같아요!!!!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