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동 맛집] 명일동 유천냉면에서 '쫄깃한' 냉면 한 그릇 드셔보세요.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감초입니다.

이제 여름이 오려는지 지금 서울은 벌써 24도네요. 낮에는 티 한 장 걸쳐도 크게 무리가 없을 날씨가 되었습니다.
더울 때 생각나는 여러 음식들 중 하나가 냉면인데, 냉면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지금만 되어도 한 그릇 하기에 괜찮죠. 제가 앉아있으니 잠시 후에 축구하고 오신 단체 손님들이 들어오시더라구요. 냉면이 얼마나 시원하게 느껴졌을까요?


유천냉면 명일점

위치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141길 20
(명일역 1번 출구 골목으로 쭉 걸어가시다보면 한 블록 끝나기 전에 오른편에 있습니다.)

전화번호 : 02-427-2266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주요 메뉴 가격 : 물냉면 및 비빔냉면 7,000원, 고기왕만두 3,000원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한 그릇씩 시키고, 자연스럽게 만두를 시킵니다.

만두가 살짝 늦게 나와서, 흥분해서 먹느라 사진도 못 찍었네요.
만두는 세 개가 나와서 한 알에 1,000원 꼴인데, 4명이 오면 1,000원 더 받고 4개 내어주시더라구요.

m.jpg

b.jpg

맛있겠죠?

지난 주에 제가 고깃집에서 먹은 냉면도 그렇고 요즘 면발이 쫄깃하지 않은 냉면들만 먹었는데 여기는 쫄깃쫄깃. 이런 면발 좋아하시는 분이 오셔서 드시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이모도 친절하시고 냉면, 만두 흠잡을 데가 없어서 잘 먹고 왔습니다. :)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내일 점심은 냉면 한 그릇 어떠세요?

Sort:  

매콤하게 드실분은 청양고추를 썰어 넣어달라시면 쫑쫑쫑 이쁘게 썰어주십니다~

매운 걸 드시니 속이 안 좋으시죠 :-(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맛있겠어요~ ^^

지금도 생각하니 입 안에 침이 고이네요. ㅎㅎ

냉면에 만두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죠?

여름되면 저두 여기 가끔가요..전 본점으로..
같은곳인가요??

씨원한 냉면 한사발 하고 싶은 저녁이예요..ㅎ
팔로우 하고 갑니당~~

아마 체인점일 것 같아요. 오, 본점은 풍납동에 있나보네요?

저도 팔로우하러 가겠습니다. 자주 뵈어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141길 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10.18
ETH 2507.0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