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KFC 신메뉴 '하이 에그베이컨버거' 🍔 당일 후기 !!

in #muksteem7 years ago

하이 에그 베이컨 버거 🍔



안녕하세요 !! @fastthinking 입니다 😄
날씨 정말 춥죠? 😰이번주 까지는 계속 춥다는데, 따뜻하게 입고 다녀야할거 같아요 !!.
오늘 KFC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한걸음에 방금 갔다와서 먹고 왔습니다 !!! 😜



주소 : 경북 구미시 산호대로29길 20-7
영업시간 : 10:00 ~ 23:00




현재 출시 기념으로 콤보셋트 5000원에(기존가 8200원) 2월5일까지,
할인행사중이니 어서 서두르자구요 !!





방금 먹고 온 직접 후기 사진 입니다 !!

KakaoTalk_20180124_222113862.jpg
KakaoTalk_20180124_222112106.jpg


구성내용

  • 부드러운 식빵식감 빵
  • 닭고기 패티
  • 베이컨
  • 에그
  • 야채(치커리? 상추? 양배추?)
  • 치즈

솔직후기)

맥도날드의 에그베이컨맥머핀맛과 kfc 징거버거사이의 맛.
빵이 식빵처럼 부드러워서 담백한 맛이였고,
치즈가 치킨패티에 잘녹아서 계란이랑 조화가 좋았음 !! .
M사의 골든에거버거경우 단품 8000원 기준, KFC가 더 괜찮음.
M사가 초심을 찾았으면 좋겠음 .. 😒
할인할떄 지금 먹으면 좋을거같음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북 구미시 산호대로29길 20-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결론은 K---> M 맞죠? 여기도 았나 찾아봐야겠어요^^

M ㅡㅡㅡㅡ> K 입니다!!..
어릴때 M사였지만,
K사가 가격대비 더 좋네요 전 ㅜㅜ

지난주에 kfc갔었는데 이거 먹어볼걸 그랬네요! 맛있어보여요 ㅋㅋ

오늘 나와서 지난주에는 아직 발매전이였어요!!
다음에 꼭 드셔 보셔요~!!

오옹 먼가계란때문인지 아침에 먹어도좋을거같은ㅋㅋㅋㅋㅋㅋ 궁금하네여~~~~~!!전오늘 새우버거먹었었는뎅!ㅎㅎ

담백하더라구요 ㅎㅎ
새우버거도 맛있어요!! 쉬림프♥

가상화폐 평가에서 스팀이 B-래요! (5위)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좋은소식이군요! ㅎㅎ
새벽에 주로 활동하시는것같네요

오늘 저녁으로 먹어야할게 왜캐 많을까요??칼국수 먹어야 하는데,,,ㅠㅠ
다이어트 기간이니 햄버거는 담달에 먹는걸로 하겠슴돠~>ㅁ<
넘 맛있어보여요~맥도 초심을 언젠가 찾겠죠?맥은 그때 그 사건 이후로 먹기 꺼려져요..;;

햄버거는 다음달에 !!
맥도날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프패티먹고싶을떄는, 버거킹으로 !!

어쩌죠,,,어제 신랑꺼 시키고 제가 절반은 먹은거 같은데,,어쩌죠??ㅠㅠ

맛있다면 괜찮습니다 ^^!!

ㅎㅎㅎ옛날엔 kfc 진짜 좋아했는데요
요새는 치킨하면 맘스터치가 갑인 것 같아용

맘스터치도 치킨버거 되게 맛있어요 !!
가격도 착하구

와...비주얼 장난아닌데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베이컨..

M사도 좋아하긴 하는데..생각해보니 요즘은 안간지 오래됐네요

저도 안간지 무척 오래됐네요..
맥모닝이아니면 거의 안먹는데,
맥모닝을 먹질 못하니.. ;ㅁ;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이 스사모 회원 모집중이니 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kr/@loki80/steemit

감사합니다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715.34
ETH 2738.9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