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파리] 프랑스 파리 우동 맛집 #SANUKIYA

in #muksteem8 years ago (edited)

FDEF8239-0B7F-4251-9DC0-C6B2BBC1CFF5.jpeg

안녕하세요!~ @ewanlee 입니다

미식의 나라 프랑스를 접수한 우동집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작년 9월 파리를 다녀오게 되었는데 빠다만 매일 먹다 국물이 당겨서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알고 보니 파리 미식가라면 다 아는 SANUKIYA
무려 프랑스 미슐랭 추천 집입니다.

주소: 9 Rue d'Argenteuil, 75001 Paris, 프랑스
AAA8FCFA-CDCC-4AB5-8BF0-6008E4111947.jpeg
오페라 에비뉴에 있습니다

F68B2D26-D339-4247-B62E-9B43A93CA216.jpeg
사람들이 초조하게 줄서고 있는 모습 보이시죠?

1BFC0CA5-F5E8-4C53-93B6-FA10B26E02E6.jpeg
거의 꼴찌로 도착해서 일행에게 줄서게 하고 바로 옆 오페라 대로에서 사진 한장 찍고 옵니다.

87BE5346-4FD4-4741-8539-3D3C5F9EC307.jpeg
앞팀의 강아지도 기다리다 지친 모습입니다.

아 드디어 저희 차례가 되어 들어갑니다. 기대 만빵!
안에 일본 장인이 면을 삶고 있습니다!!!
정신없이 들어가 시키느라 메뉴고 못찍었네요.
아무튼 저희는 이 집 시그니쳐 메뉴인 튀김 메뉴와 새우튀김 우동을 주문합니다.

0347CE32-2AC1-4AB7-936E-7DAA77C1E0C3.jpeg
오오오 튀김이 도착했습니다! 바사삭 한게 정말 장인의 튀김입니다! 느끼한 맛은 전혀 없는 아주 훌륭한 튀김입니다.

1427B47D-5567-42F6-B6C6-C5C1DA56843B.jpeg
새우가 강호동만해요! 두마리 들어갔는데 우동이 안보입니다!

맛은요? 아주 죽여줍니다! 한국사람이니까 국물부터! 가쓰오 부시 맛이 은은하게 밸런스가 잘 잡혀있고, 우동면은 쫄깃쫄깃 탱탱탱! 면발이 살아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아마 이정도 우동은 찾기 힘들것 같네요.

번외로 제가 방문했을때 파리 패션위크랑 겹쳤는게 사누키야에서 #공효진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연예인이라 쫄아서 사진을 못찍었네요...후회 막심ㅠㅠ

암튼 여기까지구요!~ upvote! follow! resteem!~ 부탁드립니다!~^^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resteem&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ewanlee

57EB2E1D-2ED2-4B54-9990-DBC126EAA638.png

Sort:  

파리에서 만나는 우동이라니! 묘한기분이 들것같네요. 특히나 튀김옷자체부터가 예뻐보이네요. 바삭하면서도 좋은 맛일듯 합니다.

파리 가시면 꼭 가보세요!~진짜 강추 입니다!^^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162.63
ETH 1576.7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