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파리] 프랑스 파리 우동 맛집 #SANUKIYA
안녕하세요!~ @ewanlee 입니다
미식의 나라 프랑스를 접수한 우동집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작년 9월 파리를 다녀오게 되었는데 빠다만 매일 먹다 국물이 당겨서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알고 보니 파리 미식가라면 다 아는 SANUKIYA
무려 프랑스 미슐랭 추천 집입니다.
주소: 9 Rue d'Argenteuil, 75001 Paris, 프랑스
오페라 에비뉴에 있습니다
거의 꼴찌로 도착해서 일행에게 줄서게 하고 바로 옆 오페라 대로에서 사진 한장 찍고 옵니다.
아 드디어 저희 차례가 되어 들어갑니다. 기대 만빵!
안에 일본 장인이 면을 삶고 있습니다!!!
정신없이 들어가 시키느라 메뉴고 못찍었네요.
아무튼 저희는 이 집 시그니쳐 메뉴인 튀김 메뉴와 새우튀김 우동을 주문합니다.
오오오 튀김이 도착했습니다! 바사삭 한게 정말 장인의 튀김입니다! 느끼한 맛은 전혀 없는 아주 훌륭한 튀김입니다.
새우가 강호동만해요! 두마리 들어갔는데 우동이 안보입니다!
맛은요? 아주 죽여줍니다! 한국사람이니까 국물부터! 가쓰오 부시 맛이 은은하게 밸런스가 잘 잡혀있고, 우동면은 쫄깃쫄깃 탱탱탱! 면발이 살아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아마 이정도 우동은 찾기 힘들것 같네요.
번외로 제가 방문했을때 파리 패션위크랑 겹쳤는게 사누키야에서 #공효진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연예인이라 쫄아서 사진을 못찍었네요...후회 막심ㅠㅠ
암튼 여기까지구요!~ upvote! follow! resteem!~ 부탁드립니다!~^^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resteem&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ewanlee
파리에서 만나는 우동이라니! 묘한기분이 들것같네요. 특히나 튀김옷자체부터가 예뻐보이네요. 바삭하면서도 좋은 맛일듯 합니다.
파리 가시면 꼭 가보세요!~진짜 강추 입니다!^^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