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에 이겨서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회를 얻어먹다.

in #muksteem6 years ago

IMG_3339.jpg.

언제나 날로먹는걸 좋아하는 @ericahan입니다.
이날은 제가 내기에 이긴 날이였어요! 그래서 회를 얻어먹게 된 영광스러운 날이죠.

IMG_3326.jpg

싱싱하고 저렴한 회를 먹으러 노량진 수산시장으로 향했습니다.
노량진 구 시장에 미리 전화를 해뒀어요!
4만원 짜리 하나 만들어달라고.

IMG_3328.jpg

우리가 간곳은 여수 여천집이였습니다.
아래 회가 4만원 짜리 회입니다.

IMG_3331.jpg

이제 노량진 신시장쪽으로 향했습니다. 먹을 곳을 향해서요 2층에 깔끔하고 좋은 곳이 있다고 해서요

IMG_3333.jpg

진주식당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동 13-6 노량진수산물도매시장 신관 5층

메뉴 정보
회양념 기본차림비(1人) : 3,000원
[공임] 매운탕 小 (2人) : 10,000원
[공임] 매운탕 中 (3人) : 15,000원
[공임] 매운탕 大 (4~5人) : 20,000원

IMG_3336.jpg

회맛이 설명이 필요하겠습니까?
그냥 날건데 맛있죠^-^
매운탕도 푸짐했습니다.

IMG_3342.jpg

매운탕에 시컨 소주를 마시고 우리는 어죽을 만들어 먹기로 했습니다.

IMG_3348.jpg

어죽을 만들어 먹는데 있어서 중요한 점은 뼈를 다 제거해야한다는 점과
국물의 양을 잘 맞춰야함이 있습니다.

IMG_3362.jpg

이렇게 시컨 먹고 마시고 나왔습니다.
내기에 이겨서 먹으니 더욱 맛있는거 같은데요^^

Sort:  

taste dishes~! voting complete

노량진 좋죠~ 무슨 내기였는지는 모르지만 부럽네요!

그런거 유치한거 있자나요 내가 어떤말을 한적 있다 없다 ㅋㅋㅋㅋ

아하ㅋㅋㅋ 꽁회 축하드립니다ㅎㅎ

오 맛있겠네요. 매운탕이 생각납니다 ㅋ
좋은글 보팅하고 뉴비라 팔로 남겨요~ㅎㅎ

맞팔들어갑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동 13-6 노량진수산물도매시장 신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지난달 가입이신데
팔로우와 게시글수가 어마무시하네요
비결이 뭘까요~한수배우려고요~^^

스팀잇!!! 중독증입니다 드드드드드드

스티밋중독님께 보팅을~
많이 해드리고 싶어도 가난해서 ㅋㅋ

매운탕 군침도네요 ~~^^
항상 좋은 요리 잘보고있습니다

자주 먹고 싶은게 회는 너무 비싸요 ㅠ

내기도 이기도 맛있는 회도 먹고 최고네요

임도보고 뽕도따고 ㅎㅎㅎ

아니 저거슨... 방어 아닌교?? 저렇게 두툼한 회라면... 너무 맛있겠네요 ㅠㅠ 방어회 완전 사랑하는데...!

방어 맞는교!!!! 방어방어방어 맛잇오

매운탕 사랑이죠~

님아도 어죽 해서 드셔보네요 맛있어요 땡초좀 넣고

그거라도 해봐야겠네요 ~

놀러왔다가 음식사진 때문에 배가 고파져 아들 몰래 짜장밥을 먹었습니다...ㅠㅠ

ㅎㅎㅎㅎ 이제 저녁때네요

눈으로 맛있는 음식 많이 먹었습니다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