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중국인거리 훠거 소성공자

in #muksteem6 years ago

image

동생생일이였습니다. @ericahan 가족은 훠궈를 좋아합니다.

image

건대소성공자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18길 17

image

이렇게 먹고 싶은 재료에 체크를 합니다

image

우리는 매운 홍탕을 시켰습니다.

image

고기의 선택은 양고기 ~~

소스를 만들어야지요

image

image

image

내가 만든 소스는 식초 고수 소스

image

고기 투하

image

중국식 빵 요우티야오 투하

image

건두부, 목이버섯, 넒은당면

image

중국식 차음료 가다보

image

꿔바로우까지

image

이시간을 위해 런닝머신을 드드드드드그드


image

Sort:  

훠궈 먹어보지 못했는데 잘 봤네요~
생각보다 조금 공부하고 가야 할 것 같아요~
그래야 더 맛있게 먹을 것 같은 느낌이^^

좀있으면 포스팅 할껀데 건대 복만루라는 곳도 맛있어요 뷔페식이라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18길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건대 양꼬치 거리엔 맨날 마라샹궈만 먹으러 갔는데
이번주엔 훠거를 도전해보러 가야겠네요 ㅎㅎ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좋은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맞팔들어갑니다^^

홍탕 많이 맵나요? 제가 매운걸 잘 못 먹어서요 ^^;

많이 매우실꺼에요!! 백탕도 있답니다

홍탕 매워보여요 ㅠㅠ 재료까지 다 골라서 넣는거였군요!! 맛있어보입니닷

네 좋아하는 재료 넣으면 되요 ㅎㅎ 소고기도 있어요

아 뭔가 어렵네요 ㅎ 먹어보고 싶은데 ;;; 그리고 그 중국 음료수 설명 안하셨음 콜라 인줄 알았을거에요 ㅋㅋ

뷔페식으로 된 곳도있어요!! 먹고싶은거 가져다 넣어드시면되요

양고기! 매운홍탕! 우와!

훠궈는역시 홍탕이죠

오~ 제가 진짜 칭따오에서 먹었던것처럼 소스를 자기 취향대로 만드네요.
마지막 꿔바로우~ 맛있어 보여요~~~

꿔바로우 신맛이 강해서 더 맛있었어여 ㅎㅎ

혹시나 댓글만달리고 보팅이 안간다면 바로바로 답을 주세요^^
더러 피곤해서 안달리는것도 있을꺼같아요

으악 훠궈!! 너무좋아!! ><
...인데 뭔가 너무 매워보이는데요...?

건대 소성공사 접수했습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훠궈집이나 마라탕 집 가면 항상 보이던 음료인데 가다보라는 이름이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