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인데 소주한잔 하셔야죠 : 청량리 가격깡패 불고기 독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이상한 나라의 에리카 @ericahan 입니다.

오늘은 오랜 맛집 서울 시립대 불고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청량리독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왕산로 278-1

image

매장은 작은편이에요. 그래서 몇년 전부터 별관이 생겼어요.

같은 건물에요.

image

가격표 보이십니까? 정말 가격 깡패입니다.
물론 고기는 캐나다 산이지만 1인분에 6천원이라니...

image

고기 종류는 조폭불고기 딱 한가지 입니다.

image

소주 슬러시 안좋아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전 좋아하거든요 맛있어요.
원한다고하면 이렇게 슬러시로 만들어줘요

image

옥수수콘과 김치는 이집의 트레이드마크죠

image

불고기라 자주 볶아줘야해요 안그럼 타버려요.

image

3천원짜리 치즈 계란찜입니다.
치즈가 진짜 듬북들어있어 맛있습니다.

image

젊은이들도 많고 가격도 싸고 맛있는 곳 입니다. 추천

image


image

Sort:  

맨날 술이야~♬
ㅎㅎ 멋지십니다!
소주 슬러쉬 ㅋㅋㅋ
즐거운 저녁 되세요!
스누피 우 180.jpg

감사합니다 오늘하루도 씽씽씰

This looks delicious! My suggested beer pairing is a Amber Ale. Try it out and let us know what you think!

김 + 무쌈 + 고기 + 소스

가격 좋네요

가격이 거의 십년 전이랑 똑같아요

헉.. 너무 맛있어보여요 게다가 6천원이라니!!

그렇죠? 가격이 정말 대단해요 !!! 다른 메뉴들도 싸고 맛있어요

저런 분위기의 식당 완전 좋아해요 ㅋㅋ 메뉴가 한가지라는 점도 고민할 필요 없어서 좋고...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누룽지가 있군요. 합격!

누릉지 통과!!!!

20대 때는 항상 월요일날 달리곤 했는데, 이제 체력이 안되서 일주일에 한번도 힘드네요 ㅎㅎ

저도 ㅠㅠ 체력이 딸리기 시작해요 아응 늙는게 시러용

저는 오늘도 닭가슴살을 먹어야하는데..이런 글을 올리시면..

저도ㅠ이제ㅜ다이어트 시작이에요 먹스팀 안냥

한주 시작 월욜부터 술???
근데 땡기네요 ㅋㅋ

원래 월요일부터 술을 시작해야 매일 마실 수 있어요 ㅎㅎ

엇~!!!!저 청량리 근처에 일했었을때 자주 갔었어요!!여기서 보니깐 괜히 반갑네요:)

아 그러셨구나 ~ 살짝 복잡하긴 하죠 요기가

아 소주한잔 하고싶네요...!!!!!

화요일에 화끈하게 한잔?!?!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258.95
ETH 3170.3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