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파주 프로방스 가림시골밥상 석쇠불고기 정식

in #muksteem7 years ago

심플한 메뉴 구성

평일 파주로 드라이브 갔다가 급 불고기가 먹고 싶어 찾은 곳 바로 프로방스 맞은편에 있는 가림시골밥상입니다. 이곳 근처에는 프로방스, 헤이리마을, 자동차극장이 있어서 주말에는 복잡한 편인데 주차공간도 넓어서 이용하기 편했습니다. 메뉴도 깔끔하게 정식메뉴 4가지만 있습니다.

가림시골밥상1.jpg

석쇠불고기정식

불고기가 먹고싶어 찾은 곳이라 바로 석쇠불고기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정식답게 다양한 밑반찬들이 나오는데 이것만으로도 밥한끼 후딱 먹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림시골밥상2.jpg

대망의 주메뉴인 소불고기는 떡갈비 모양을 하고 있지만 자세히 보면 불고기가 뭉쳐져 있어서 그렇게 보일뿐입니다. 그래서 풀어졌을때 더많은양의 불고기로 바뀌는 모습을 감상하실수 있어요~~ ㅋㅋㅋㅋ

가림시골밥상3.jpg

한정식 전문점

바로 맞은편에 프로방스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 피자나 파스타와 같은 서양식 음식이 주를 이룹니다. 분위기에 맞게 그런음식을 즐길수도 있으나 저처럼 한식을 좋아한다면 이곳의 석쇠불고기정식은 좋은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한식집이 근처에 없기 때문에 더 그런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가림시골밥상4.jpg

상호 : 가림시골밥상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68
전화번호 : 031-943-102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연중무휴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6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무리봐도 떡갈비로밖에 안보이네요ㅋㅋ

그쵸? 근데 뭉쳐있는걸 찢으면 불고기로 변신한답니다 ㅋㅋ

떡갈비 크기가 우후훗!!
어릴적에 헤이리 몇번 갔었는데요 ㅎㅎ 매번 파스타 돈까스 먹은듯 하네요. ㅎㅎ

모양은 떡갈비 처럼 생겼지만 알고보면 불고기랍니다 ㅎㅎ
헤이리는 아무래도 거의다 파스타집이 많긴해요 !!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반갑습니다.~~ 한동안 못했는데 다시 열심히 해보겟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47.70
ETH 2534.4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