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여행을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약콩삼계탕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스팀잇 뉴비 @duckcun입니다. 저는 1년의 6개월은 서울, 6개월은 강원도 영월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영월 생활을 하면서, 흔하지 않고! 고씨동굴에서만 제대로 맛보실 수 있는 음식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영월에는 맛있는 음식들이 정말 많은데, <다슬기해장국>, <칡국수>, <메밀전병>, <에밀 포도주>, <동강막걸리>!! 그리고 강원도 영월 고씨동굴에 위치하고 있는 나무한식당에서는 각종 약재와 콩을 넣어서 담백하게 만든 약콩삼계탕을 드실 수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하루 이틀 전에 예약해야될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식당이기도 합니다.

capture-20180212-133826.png
capture-20180212-133753.png

나무한식당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 영월동로 1131-15

해병대 래프팅과 식당을 함께 하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식사하시면서 바로 래프팅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과 주민들이 나무한식당을 많이 찾아오는 이유는 바로 약콩삼계탕을 먹기 위해서입니다~!! 큼지막한 토종닭 한마리와 각종 약재 그리고 콩이 들어간 약콩삼계탕은 계절 상관없이 몸보신하기에는 최고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여름 성수기에는 30분 ~ 1시간전에 미리 예약 주문을 하셔야지만 드실 수 있습니다.

capture-20180212-133839.png
capture-20180212-133935.png

한시간동안 푹 고아서 나온 약콩삼계탕 등장!! 가격은 13,000원으로 비싼 편은 아니고, 토종닭 안에는 찹쌀밥으로 가득차있어서 굉장히 고소하고, 시원시원합니다. 봄, 여름, 가을에 영월 여행을 가게 되신다면 고씨동굴에 들려서 약콩삼계탕을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림!! 정말 담백하니 맛있어요. 오늘도 모두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와 약콩 삼계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이 시간대에 먹스팀이 위험한 줄 알면서도 먹스팀만 찾아보는 습관 무엇 ..
요즘같은 추운 날 저런 삼계탕 한 그릇 딱 하면 몸 보신 될 거 같은데요 ㅠㅠ

제가 항상 하는 패턴입니다...ㅋㅋㅋ 새벽에 글 쓰다가 왜 먹스팀이나 먹방을 보게되는지 참 ㅠㅠ 밤에 보면 더 맛있어보이는 함정...

영월 몇번갓는데 다음에 가면 한번가봐야겠네용 약콩 몸에도 완전좋아 보이는 삼계탕이네요 팔로우 하고 가요 자주 소통해요
image

고씨동굴이 1박 2일에 나와서 그런지 항상 성수기만 되면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팔로우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 영월동로 1131-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삼계탕은 여름에도 겨울에도 사랑입니다...!
침이 꼴깍합니당

겨울에도 좋지만, 한더위에 뚝배기 한그릇 먹어주면...!!

헐 맛도 몸도 좋은 삼계당 ㅠㅠ 맛나보여요

생각보다 맛도 좋답니다...ㅋㅋㅋ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드셔보셔요!!

보기만해도 몸보신이 되는 느낌이네요ㅎ깔끔하고 맛있어보이네요ㅎ
팔로우하고 가용^^

몸보신 불끈 ~~ ㅎㅎ 저도 팔로우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엄청 고소해서 깍두기랑 김치와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

약콩삼계탕 첨보는데 건강한 느낌이나네요~

나무한식당이 약콩삼계탕을 처음 만든 곳이라고 하네요 ㅎㅎ 정말 고소합니다.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