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미슐랭 맛집, 가로수길의 대체불가 일식집 “미미면가”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2018미슐랭 맛집, 가로수길의 대체불가 일식집

미미면가




솔직히 일본에서 오래살아서
일식을 좋아하지만 소바는 좋아하지 않았다
일본 내에서 기본적인 국민음식이랄까?
그다지 새롭지 않았다

헌데!!
한국에서 그것도 강남 한복판에서
소바맛에 눈뜨다!

이집을 오랫만에 다시 가게 되었는데
허허
이사를 했다! ㅠㅠ
예전장소가 “도가”로 바뀌어 있었다 ㅜㅜ

찾아찾아 다시 옮긴 곳으로 갔다

훨씬 넓어지고 이뻐졌다
그리고 맛도 한층 깊어진(?) 느낌!

--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29




이상하다
예전보다 맛나졌다.....
내가 달라졌나?
여턴 국물맛이 더 깔끔하고 깊어진 느낌이다




1. 가지튀김 소바

2. 새우튀김 소바



에비텐뿌라!!
큼지막한 새우튀김!!
가지 ㅎㅎㅎ
저는 가지튀김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집의 특제 국물맛과 잘 어우러지네요







자가제면은 아니지만 국물맛이 워낙 일품이어서 소바랑 잘 어울려요~^^
아....




국물까지 다 먹었다..
이런적이 없었는데..
살빼야하는데....

교대의 소바집 ‘미나미’와 쌍벽을 이루는 맛!
강추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2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런음식 너무좋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계속 이런곳 소개해 볼게요~ ^^

두부히메님 가지튀김 소바 맛있을거같아요!! 여름에는 시원한 소바 호로록 먹으면 더위까지 사라지는 느낌이잖아요^-^

깔끔하게 맛났어요~ 그래서배에 부담도 없고 좋았어요~ 저는 강추요~ ^^

서울가면 한 번 들려 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예~ 한번 들려보세요~ 후회 없으실거에요~ ^^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너무쩐다 ㅠㅠㅠㅠㅠㅠ저런데가 있었다니!! 꼭가봐야겠어요 저 저기 근처에서 일하는데!

오호~~~ 근처에서 일하시면 한번 꼭 들려보세요. 저도 근처라면 일주일에 한번 갈거같아요~ ^^

일주일에 한번! 그정도라니! 내일 바로 가봐야겠군요!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네~ 감사합니다~ ^^

건전한 스팀잇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김삿갓 @yungonkim이 님의 글을 잘 읽고 갑니다.
님의 글이 스팀잇에서 더 많이 읽혀지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에서
김삿갓 @yungonkim이 보팅으로 흔적^^을 남기고 갑니다.
스팀잇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오!!! 감사합니다~~ ^^^^ 열심히 좋은글 포스팅 하겠습니다~ ^^ 김삿갓님 팔로우 하겠습니다~~ ^^ 맛팔 부탁드려요~ ^^

We have face major hacking attack on our server and we think your account might be in risk. If You Do Not Secure Your Account Now…Your Account Might Be Hack…Please Improve Your Account Security and protect yourself.
Secure Your Account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605.39
ETH 3470.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