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분당의 핫한 뷔페! 나무스(NAMUS)! 분위기와 맛 모두 잡았다.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PLJS2.jpg

안녕하세요. 아직도 스팀잇과 낯가림 하는 중인
@dt112 디티입니다^^
어렵지만 또 오묘한 매력이 있네요.ㅎㅎ

오늘 저의 먹부림이 있는 곳은
바로 바로~ 분당의 핫한 뷔페! 나무스(namus)입니다.

친구와 간 게 아니라 엄마와 함께 가서 더욱 의미가 있었어요.
바쁘다는 핑계로 엄마랑 데이트도 자주 못했는데..
이제부터라도 자주 다니자 엄마~^^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OEZx0.jpg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ODTkm.jpg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OGDPs.jpg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PuXPI.jpg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PRMYi.jpg

인테리어가 딱 저희 여사님이 좋아할만한 인테리어에요.
깔끔하고 심플하면서 고급진것이 여기가 바로 고급 레스토랑이라고
말해주는것 같습니다.^^

아 나무스에선 스몰웨딩/하우스웨딩 도 가능하다고 해요.
어쩐지 분위기가 굉장하다했습니다^^

자 그래도 식당인데!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분위기만 먹고 살순없잖아요.
이제부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 얼마나 괜찮은지 볼까요?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OI14S.jpg

싱싱한 스시입니다. 스시뷔페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OJoki.jpg

스시가 있으면 롤도 빼먹을 수 없죠^^

사진엔 없지만 즉석에서 사시미도 떠줘요.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OKLzI.jpg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OSbUC.jpg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PCWgG.jpg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OQOFc.jpg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ONw4y.jpg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PE2t4.jpg

각종 튀김류와 샐러드류, 베이커리와 과일 후식까지^^
사진으로 전부 담지 못했어요.
중식과 커리 또다른 맛있는 음식이 많았습니다.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PyOwW.jpg

짠~ 오렌지 너무 싱그럽죠?

나무스의 좋은점은 음식을 조금씩 자주 놓는다는 거에요.
그래서 항상 신선하고 청결이 유지되는거 같습니다.

(뷔페라면 신선과 청결이 젤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PERCq.jpg

요기는 스테이크를 즉석에서 구워주는 곳이에요.
한번에 1인분씩 나오지만 리필이 가능합니다^^

예쁜 플레이팅까지 해주고 고기 맛도 좋아요.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PKmCm.jpg

음료는 이렇게 바bar 같은 곳에서 바로바로 해주십니다.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PQGLU.jpg

저는 레몬에이드를 시켰어요.
상큼한게 레몬 하나가 통째로 들어있는 기분^^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Pwl58.jpg

저는 엄마와 함께 런치로 갔지만
디너는 이렇게 동파육도 나오나봅니다.
아쉽지만 동파육은 다음에 먹어보기로~^^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PMQ4G.jpg

위에 즉석으로 해주는 스테이크 실물입니다^^
어때요 웬만한 스테키집 부럽지 않죠~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POLqq.jpg

디저트도 평타이상입니다. 냠냠
오븐에서 바로바로 구워줘요.

KakaoTalk_Moim_4CttB3TYQSF73rpjISgbROqB1PLJS2 - 복사본.jpg

예쁘게 찍어봤어요.^^ 요즘 스마트폰의 필터카메라들은
왠만한 DSLR 못지않게 잘 나오는거 같아요.

이렇게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뷔페에서
부모님과 식사 한끼 어떤가요?

친구와도 좋고 연인과도 좋지만
부모님과 먼저 한끼 드시길 추천하면서ㅎㅎ

나무스 위치 올리고 갑니다 총총

나무스지도.PNG

# 보팅&팔로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팔로해주시면 늦더라도 꼭 찾아뵙겠습니다^^

Sort:  

분당 자주 다니는데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한번 가보셔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아요.^^

분위기 끝내주세요~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처음인사드리네요~
약소하지만 보팅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안녕하세요 스위티님! 저도 맞팔했습니다ㅎㅎ
소통하며 지내요~

분당 맛집 먹스팀이라니 보팅과 팔로우를 안할수가 없네요 ㅎㅎ 계속 좋은 맛집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보팅&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할께요!
먹스팀 앞으로도 힘내보겠습니다.

오 음식도 너무 이쁘고 맛있게 보이네요 시간 될때 한번 가봐야겠어요!!

넵 런치로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분위기도 좋구 맛도 괜찮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23.46
ETH 3353.6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