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크라이치즈버거(CRY CHEESE BURGER)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onusdy 입니다! 😊

오늘 점심에 성수 자그마치 카페 가려다가~
주차장이 만차라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차를 돌려

삼성동에 수제버거 크라이치즈버거를 먹으러 갔습니다!

삼성동 크라이치즈버거 (@CRYCHEESEBUGER)


수제버거 특유의 신선한 야채와 고소한 패티는 물론이고,
신선하다고 느껴지는 생감자튀김까지! 합리적인 가격은 덤!

IMG_4015.jpg

크라이치즈버거는 미래에셋벤처타워 지하 1층에 있습니당~

IMG_4026.jpg

언제 가두 사람이 많은 크라이치즈버거!
잠깐 사람들 빈 틈을 타서 매장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당~

IMG_4019.jpg

그럼 이제 주문을 해볼까용!

  • A set는 5,800원 (크라이치즈버거+생감자튀김+음료)
  • B set는 7,000원 (크라이더블치즈버거+생감자튀김+음료)

수제버거 치고는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라구 생각해요~
저희는 크라이 치즈버거와 크라이 더블치즈버거를 각각 세트로 하나씩 시켰습니다!

여긴 버거도 맛있지만 생감자튀김이 정말 꿀맛이기 때문에 세트로 고우!

IMG_4021.jpg

크라이치즈버거는 세트를 주문하면 컵을 주고,
취향에 맞게 양껏 음료를 따라 마실 수 있습니다.
닥터페퍼와 같은 음료를 원한다면 체리콕(체리+콜라)도 제조가 가능합니당~

음료 외에 핫소스나 캐첩 등도 다 바(bar)에서 가져가면 돼요~

IMG_4035.jpg

음료와 소스를 셋팅해놓고 잠시 기다리면 버거가 나옵니당!
왼쪽이 더블치즈이구 오른쪽이 일반치즈버거입니당~~~
더블치즈버거는 패티와 치즈가 모두 더블!!!

한국판 인앤아웃을 노렸다구 하는뎅,
그래서 인지 주말에 가면 이 근처에 사는 듯한 외국인들도 종종 오더라구요!

오늘은 갑자기 궁금해서 제가 몇 년전에 LA갔다가
인앤아웃 먹었던 사진을 뒤져봤어용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127_231843398.jpg

ㅎㅎㅎ느낌 비슷한 듯 한가요?

저는 인앤아웃 먹을 때도 감튀가 참 맛있다고 생각했었눈뎅~
크라이치즈버거 감자튀김이 넘나 비슷해서 좋습니당!

갠적으로 버거는 크라이치즈버거가 더 제 취향이네용~

IMG_4036.jpg

제가 넘나 좋아하는 크라이치즈버거 감튀 확대샷!!!
지금 비교해보니 인앤아웃 감튀가 너 노랗긴 한뎅
이건 어떤 기름을 쓰냐에 차이일 것 같네요~

오늘도 넘나 든든하고 맛있게 먹은 크라이치즈버거.

가끔씩 문득문득 생각날 때면 가서 먹는데,
개인적으로는 쉑쉑버거 못지 않게 맛있는 듯 해요!

삼성동 크라이치즈버거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616
전화번호: ‭02-566-6244‬
라스트오더: 08:30pm.

Sort:  

여기 핫플레이스죠!ㅎㅎ

맞아요! 여기 이 근방 핫플레이스인 것 같아용~

코엑스 근처인가요 ? 버거를 넘나 좋아해서 맛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다운타우너 청담점도 추천드릴게요~

파크햐얏트 뒷쪽으로 있습니다~다운타우너 청담도 꼭 가봐야겠네요!

와 저렴하네요 !!! 비쥬얼도 굳굳
저도 담에 도전해보고싶습니다 ....!!!

ㅋㅋㅋㅋ넵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에요!

삼성동이면 가까운데...!
가격을 봐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푸짐하네요ㅋㅋ
즐거운 주말 되시고, 자주 소통해요~

네~나름 넉넉해서 일반 버거 하나 셋트도 충분히 한끼가 됩니다^^

싸고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넹~가격대비 맛이 굉장히 좋아서 버거인데도 자주 먹게 되네용ㅎㅎㅎ

안녕하세요! @donusdy 님 2018년 소망릴레이 이벤트 추천드렸습니다! 괜찮으시면 참여 부탁드릴게요^^

https://steemkr.com/kr/@krapfred/2018-3-krapfred

와~감사합니다! 저도 곧 소망릴레이 이어서 참여할게요!!!

잘봤습니다 ㅋㅋ 버거먹고싶다... 버거에 밀크쉐이크 공원에서 따뜻한날! 크..

따뜻한 날 공원에서 버거에 밀크쉐이크!!! 생각만해두 넘 행복하네요~~~

오옷. 햄버거 매니아인 저에겐 흥미로운 가게인걸요. 비쥬얼이 빅맥의 슈퍼업그레이드 느낌입니다 ㅎㅎ

빅맥의 슈퍼업그레이드! 뭔가 적절한 표현인 것 같아요~ㅎㅎㅎ빅맥보다 비쥬얼도 더 좋구 맛있는 듯해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6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가격 진짜 저가격인가요?? 가성비 갑인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