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정로 8번길 2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상추에 싸먹는 맛은 어떤 맛이에요ㅇㅅㅇ?? 아직 먹어보질 않아서 넘 궁금하네요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정로 8번길 2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상추튀김들어만 봤지 맛은 몰라서 궁금하네요! ㅎㅎㅎ
매콤 짭짤~~
상추에 싸먹는거였네용~ 전 상추를 튀긴줄 알았어용~!
ㅋㅋㅋ 다들 그렇게 생각하더라고요
^^ 저두 상추를 튀겨먹는걸로 알았네요 ㅎㅎ
송정역이라해서 순간 서울 강서구송정역인가 해서 한번 놀라고,
상추튀김이라해서 상추도 튀기나해서 놀라고 ㅋㅋ
ㅋㅋㅋ 튀기면 다 맛있지 않을까여ㅋ
튀김을 상추에 싸먹는건가요 ㅎㅎ 신기하네요.
네 맞아요~~
요즘에 먹스팀이 많은 건가요?
아니면 제가 먹스팀 하시는 분들만 팔로운 한 걸까요?ㅋㅋ
배고프당..
저도 배고프네여
야식 생각나네요 ㅋ
상추튀김 맛 궁금하네요!
서울에는 아예 없는건가요??
서울에도 있을거에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