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남도길 굴비백반 feat 이때까지 내가 먹던건 굴비가 아니야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먹스팀 남도길 굴비정식 점심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스팀머 동튜브입니다

주소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826번길 7-4

매일 일에 치혀서 힘들었는데

간만에 맛있는걸 먹고 싶네요

그래서 이번엔 직장 선배와 함께 갔었던

굴비 정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점심시간이 늘 너무 짧아서 힘들지만

먹을 거는 잘 먹겠다는 마인드이네요

거의 일주에 세번은 짜장면을 먹어야되는지라

너무 슬픈 ㅠㅠ

그래서 더 맛있은

굴비 백반~~

CYMERA_20180227_132536.jpg

굴비가 읍다 가즈아~~

놀랐을 수도 있지만

아직안 나왔어요~~

CYMERA_20180227_133048.jpg

굴비 등판~~

굴비에 대한 썰하나 있는데요

집에서 먹던 조기 기억 나시나요??

이때까지 그게 굴비인줄 알고 살아왔는데

그건 굴비가 아니라는 사실~~

원래 물고기가 조그만한 건줄 ㅠㅠ

ㅋㅋㅋ

선배가 말해준건데 왠지 공감~~

가격은 12000원입니다

점심치고 만원 넘기는 오랜만이네요

먹고 살자고 사는데

맛있는거 먹어야죠

DQmZQ8gzRXrx7TpCgeFUY1j81r9JUBDVhr7ReiXfkVqg5PQ.jpg

이상 동튜브의 먹스팀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826번길 7-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백반집이군요..
요즘 백반집을 못가서 ㅜ..ㅠ
다음에 한번 저도 백반집을 가봐야겠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가요!!
즐거운 하루 보네세요!!
감사합니다

맞팔갑니다 꼭 가보세요

광주 가면 꼭 가봐야겠네요

꼭 가보세요

캬 ~~ 굴비라니 ! 맛있겠네요 ㅎㅎ
좋은글 팔로워 하고 갈게요 ㅎ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려요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맞팔갑니다~~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하네요~~ 근데 요기는 굴비가 발라져서 나오네요? ㅎㅎ

먹기 편해여~~

아 너무 맛나보이는.ㅎ
저도 맛보러 가고 싶네요.ㅎ

꼭 가보세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31.59
ETH 2586.04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