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익산 제일 고기 국수!!!

in #muksteem8 years ago

어제에 이어서 함께 다녀온 곳
생활의 달인 602화에 나온집이네요~
익산에 있는 제일 고기 국수 입니다~!!!

상호: 제일고기국수
주소: 전북 익산시 중앙로9길 16-1

익산을 가면서 빵집과 함께 다녀온 곳 입니다~
이곳도 가격대비 양도 많아서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숯불고기와 국수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것이 이곳의 장점인데요~
예전 어떤 체인점도 이렇게 냉면하고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제일고기국수1.JPG

옛스러운 느낌의 식당 예전에는 이런 스타일의 숯불갈비 집이 참 많았는데요
아 갈비가 갑자기 먹고 싶어지네요~ㅎㅎㅎ
간판에는 사거리 정육 불고기라고 써져있지만
사실 국수 종류와 함께 먹는 고기만 팔고 있습니다.

제일고기국수2.JPG

메뉴판 보시죠!!!
저렴한 가격 맞나요?
원래는 5000원 이였는데 이번년도 초에 올리신거 같더라구요~
아마도 인건비 때문인것 같아요~!!

국수류는 6000원
냉면류는 7000원
입니다~!!

역시나 저희는 두가지 맛을 다 보기 위해
물과 비빔 두가지를 시켜 보았습니다~

제일고기국수5.JPG

우선 이렇게 숯불고기가 먼저 나옵니다.
소리가 자글자글 나는 철판에 양파를 놓고
위에 고기를 얻어서 나오네요~
고기는 미리 초벌을 한거 같더라구요~

제일고기국수9.JPG

제일고기국수8.JPG

그리고 비빔국수와 물국수가 함께 나왔습니다.
당근 호박 계란지단 숙주나물 김가루 깨소금 이렇게 올라가 있네요
방송에서 육수와 비빔장에 엄청 정성을 다해 만드시더라구요~

물국수.gif

우선 물국수는 아주 진한 멸치국물의 향이 있습니다.
사실 젊은 분들의 취향에 잘 맞을지는 모르겠네요
약간 옛날 스타일의 멸치 육수의 맛이 진하게 납니다~

비빔국수.gif

그리고 비빔국수는 시원하고
양념도 엄청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지만
은은하게 풍겨오는 풍미가 있더라구요~

개인적인 추천은 비빔에 저는 한표를 주고 싶네요

비빔국수와 숯불고기를 함께 먹으면 정말 환상의 짝꿍입니다^^

Sort:  

우와!! 진정한 맛집같아용!!! 꼭 가보고싶네요
익산이 시댁이라 가볼수있을것같네요^^

익산에 마동국수인가 거기도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거기도 생활의 달인에 나왔는데
저는 두그릇을 못먹었답니다~~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북 익산시 중앙로9길 16-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고기랑 국수 너무잘어울리는것같아요 딱싸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맞아요~~~가끔 삼겹살 집에서도 냉면에 싸먹곤 해요

저도 고기국수라고 해서 제주도 고기국수 같은 거라고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숯불고기를 함께 먹는 거군요.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익산에 한번도 가본 적 없는데 나중에 가게 되면 먹어봐야 겠어요^^

저는 대전에 있어서 한번 가봤습니다~^^

냉면과 갈비는 같이 먹어봤지만 국수랑은 먹어본 적이 없어서 궁금해집니다 ㅎㅎ 항상 맛있는 음식들은 너무 멀리있는거 같네요 :)

주말 마다 글 올리려고 돌아 댕기는 맛이 있네요..^^

고기국수라고 해서 제주도 고기국수인줄 알았는데 고기+국수군요ㅋ 비빔국수에 숯불고기 먹어보고 싶습니다 ^^

앗 제주도 고기국수도 정말 맛있죠~
아~~ 제주도 가고 싶네요~^^

어헛!! 말그대로 고기국수네요!! ㅎㅎ 갈비냉면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국수만 먹으면 허전하니 고기까지 주는 시스템! 근데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네 정말 가격이 저렴해요 저 가격도 1000원 오른 가격이라고 하더라구요~

비쥬얼이 캬~

양도 푸짐해요~^^

같이 스팀농사지어요!
스팀으로 스벅 먹는 날까지!
스팀으로 스시 사먹는날까지!

감사합니다~~~화이팅~!!

가격 좋아요~
고기랑 국수 저도 비빔국수 먹고싶네요~ㅎㅎ

네 항상 두가지로 고민하게 할까요..ㅠㅠ 물과 비빔 , 짜장 짬뽕, 양념 후라이드..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780.31
ETH 1576.7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