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옥천 풍미당 물쫄면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요즘 신나게 다니고 있는 생활의 달인 맛집
이번에는 제가 사는 대전에서 멀지 않은 옥천의 풍미당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방영이 된지 조금 오래 되었는데요
물쫄면으로 유명한 곳 입니다~

002.JPG

가게는 조금 오래된 예전 분식집 같은 느낌이죠?
일요일 오후 2시정도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가게에 사람이 엄청 많지도 않고 그렇다고 없지도 않고
계속해서 장사가 잘되는 집 같았습니다~

003.JPG

요즘은 월요일날 쉬는 집이 많은 것 같아요~
이곳도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 휴일이네요~
영업시간은 9:30분 부터 19:00까지 입니다
생활의 달인에 방영된 방송화면이 보이네요~
언제 한번 꼭 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왔습니다~^^

004.JPG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쫄면 6000원
수제비 6000원
김밥 3000원
곱빼기 7000원 이네요
개인적으로 남자분들은 곱빼기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지는 않더라고요~

006.JPG

저희는 김밥과 물쫄면 비빔쫄면을 주문했어요~
다른 음식도 그렇지만 김밥은 어디가서 먹어도 맛있고
맛도 다 틀린거 같아요~나중에 김밥투어를 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007.JPG

김밥안에는 단무지, 당근, 햄, 계란, 우엉 정도 들어간 아주 스탠다드한 김밥 이였어요
김밥은 간도 잘 되어 있고 맛도 그렇게 튀지 않는 김밥 그 자체 였습니다~
김밥 사진을 보니까 김밥이 먹고 싶네요..ㅠㅠ
언제나 추억의 김밥이죠~

009.JPG

물쫄면입니다.
고명으로 고기와 메추리알 반개, 김가루 , 쑥갓, 양념장 이렇게 들어가 있네요

010.JPG

비빔 쫄면입니다.
양배추, 쑥갓, 고기, 당근, 메추리알반개, 양념장 이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이곳은 쫄면이 유명한 곳입니다
쫄면을 직접 제면을 해서 더욱 유명한것 같습니다.
육수 또한 유명한데요 육수에 계란을 풀어서 완성을 한다고 하네요~

우선 물쫄면 !!
처음 먹어 본 물쫄면 입니다.
쫄깃간 면발에 써 있는 것 처럼 가위로 잘라먹으면 정말 맛이 없을 것 같은 느낌!!
국물과 같이 들이켜 보니 시원하면서 깔끔한 육수의 맛이 좋습니다.
사실 이곳은 호불호가 갈리는 집인데요
저는 그런 글을 보고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먹겠냐~!!라고 물어보신다면 다음에는 곱빼기로 먹고 싶네요~!!!^^

그리고 비빔쫄면!!
음 이건 물쫄면보다 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우리가 먹어온 비빔쫄면의 맛은 아닌걸로 생각합니다.
기름의 맛이 강하고 엄청 맵거나 간이 쎄거나 하지 않습니다.
약간 슴슴하면서 기름의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쫄면입니다.

제 추천은 물쫄면과 김밥이네요~ 다음에 가면 수제비도 꼭 먹어보고 싶어요!!

요즘 열심히 다니는 생활의 달인 맛집!!
다음에 또 올리겠습니다~

옥천 풍미당
충북 옥천군 옥천읍 중앙로 23-1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겉모습부터 달인의 기운이 느껴지는 곳이네요.ㅎㅎ
물쫄면 좋아하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옥천 지나 가실 때 꼭 드셔보세요~

푸짐하니 소박한 느낌이드네요!
맛있을것같네요~ 잘봣습니다!!

네 개운하고 깔끔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우아.. 물쫄면은 처음 보는 음식 종류네요 ㅎㅎ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 ㅋㅋㅋ

한번 먹으면 빠져들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충북 옥천군 옥천읍 중앙로 2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물쫄면은 처음 접해보는 음식이라 어떤 맛일지 상상이 잘 안되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먹어봐야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꼭 한번 드셔보세요~

물쫄면 비주얼갑이네요..섞어서 한젓가락샷도 보고싶어용..대리만족이라도 해보고싶은..맛있을것같습니다ㅎㅎㅎ

술드시고 담날에 정말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제가 진짜 쫄면귀신인데 너무나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 저는 스티밋은 동영상 못올리는 줄 알았는데..!! 이럴수가.. 뉴비가 이렇게 또 하나 배워갑니다 ㅋㅋㅋㅋ

ㅎㅎ 저도 혹시나 해서 검색해보니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잘읽고 보팅 남겨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708.78
ETH 3185.7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