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뭐먹지?] 광화문 파워플랜트

in #muksteem3 years ago

안녕하세요. dmy 드미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주말이 되니 더 배고픈 것 같고,
주말이 되니 더 맛있는 것 먹고 싶고,
주말이 되니 더 스팀잇 하고 싶고
그렇습니다...

저저번주쯤에 제가 전시회도 보러가고
놀면서, 저녁을 맛있는 것을 먹었는데요.
그곳을 좀 알려드릴까 합니다.

예전부터 주변 사람들이 가보라고 추천해줘서
가보고 싶었던 터라 기대감을 갖고 다녀왔습니다.

바로, 광화문 파워플래트이지요.

KakaoTalk_2017-09-09-18-31-09_Photo_80.jpeg

KakaoTalk_2017-09-09-18-33-02_Photo_45.jpeg

파워플랜트 입구입니다.
사실 처음 찾을 때 조금 헤맸습니다.

  1. 광화문역에서 D타워 리플레이스를 찾아야하고
  2. 건물안으로 들어가서 3층! 으로 가셔야 합니다.
  3.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려서, 뒤를 돌아보면! 파워플랜트가 보입니다.

KakaoTalk_2017-09-09-18-39-38_Photo_33.jpeg

내부의 테이블은 이런식으로 생겼습니다.
사실 훨씬 더 많은 사진들을 찍었는데....
어디론가 증발해 버렸군요...ㅜㅜ
내부에는 여러 매장과 수많은 맥주들이 진열되어있습니다

이곳 방식이 조금 특이합니다.
1.사실상 고급진 푸드코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푸드코트지만, 서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빙 선택하면 일부 서빙값을 지불해야하고, 선택하지 않으면 자신이 직접 주문하고, 직접 음식을 가지고 와야합니다)
3.그러나, 다 먹고 난 이후에는 다시 가져다 주지 않아도 됩니다ㅋㅋㅋ

KakaoTalk_2017-09-09-18-48-56_Photo_98.jpeg

메뉴판에서 각 음식 메뉴들 상단에 보시면
MANIMAL, BUZZA PIZZA 등등의 이름들이 있는데
이게 파워플랜트 안에 있는! 각각의 매장들입니다.
왜 우리 푸트코트에 가면,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등으로
구별되는 것 처럼, 이곳에 구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COUPLE SKIZZLE를 시켰습니다.
기다림 끝에...
.
.
.

KakaoTalk_2017-09-09-18-53-54_Photo_42.jpeg

나왔지요!!
(아... 또 먹고 싶다...)
맛있어 보이니 한 컷 더!

KakaoTalk_2017-09-09-18-55-32_Photo_78.jpeg

그릴드 스테이크
그릴드 쉬림프
알파스토르 돼지고기
또띠아 5장
과카몰레, 샤워크림
라이스 &빈스
각종 야채

이렇게 구성되어있죠.

KakaoTalk_2017-09-09-18-57-53_Photo_93.jpeg

본격적으로 먹기전에 손 닦고 가야죠 ㅋㅋㅋ
열심히 닦고. 먹습니다....

KakaoTalk_2017-09-09-18-58-33_Photo_42.jpeg

물론... 저것만 넣어서 먹지 않았죠.
이것저것 온 갖것들 다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같이간 분에게도 아마 사진이 있을 것 같은데, 물어보고 사진 받으면 수정해서 더 올려야겠습니다)

KakaoTalk_2017-09-09-19-00-37_Photo_12.jpeg

솔직히... 이건 비추입니다.
정말 별로였습니다.
라이스는 그렇다 치고, 저 소스가 정말 별로더군요.
KakaoTalk_2017-09-09-19-02-14_Photo_80.jpeg

고기들은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릴에 구운 맛을 잘 살리고, 쫄깃한 식감이었습니다.
대하라고는 하나.. 그렇게 '대'는 아니었네요.

KakaoTalk_2017-09-09-19-03-39_Photo_21.jpeg

위에 고기들을 이 소스들과 함께 찍어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샤워크림!이 특히 맛있더군요!

KakaoTalk_2017-09-09-19-04-31_Photo_17.jpeg

오늘 날씨는 별로 였지만,
제가 갔던 날의 날씨는 정말정말 좋았습니다.
밥먹고 나왔더니 반달이 기다리고 있더군요.
그 날 하루가 지나가는 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혹시, 쉬는 날에 어디가서 뭐먹지? 라고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광화문 파워플랜트추천합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호~~ 분위기가 색다르네요.
가볼만한 곳이네요.
담에 함 찾아가게되면 후기 남겨봐야겠어요 ^^

아 네 분위기가 좀 다릅니다.
일반 레스토랑에 바 느낌이 같이 있는 곳입니다.
기회되시면, 가서 맛있는 음식과 맥주도 한 잔하고 오셔요!ㅎㅎ

분위기 좋네요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네 분위기 괜찮습니다.
다만, 저는 밖의 전망을 좀 기대했었는데
전망같은 것은 없었습니다. ㅎㅎㅎ
그건 좀 아쉬웠네요
제이원님 남은 오늘 하루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아이들과 함께면 별로일까요? 그렇다고 한다면 남자셋 집에 두고 다른 약속을 만들어봐야겠습니다.. ^^

@firstqueen1019 님 남자셋 집에 두고, 다른 약속 만드시는 것을 강추합니다!ㅎㅎㅎㅎ
남은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안녕하세요 dmy님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아주 디테일하게 올려주셔서 정말 더 맛나 보이네요 ㅋㅋ 행복한 주말밤 되시길 바랍니다^^

성민님 안녕하세요. 네 정말 맛있었습니다.... ㅜㅜ
그러나... 성민님이 얼마전에 포스팅 하셨던 프랑스 레스토랑 LARTIZAN
왠지 더 맛있어 보입니다... ㅋㅋㅋ
성민님도 남은 오늘 하루 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

아 네 ㅎㅎ 남에 떡어 커 보이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와~~~너무 맛나보여요~
고기랑 새우 좋아하는데 두가지가 다 있네요!!!
두가지 조합은 진리.....ㅋㅋㅋ
꼭 가봐야겠어요!!!😀

오 ! 저도 고기와 새우가 모두 먹을 수 있었던 것은 정말 좋았습니다!!
아주 좋은 조합이자, 제 식욕을 충분히 충족시켜주었답니다 ㅜㅜ
꼭 가보시기를 추천해요 : )

진짜 그릴에 구워진 고기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달이 반달이군요. 요즘 애들 재우고 스티밋하느라고 밖에 나가보질 않으니 달 크기도 모르고 사네요. 광화문 파워플랜트 가보고 싶지만 너무 머네요..흑흑

네 그릴 맛이 잘 스며들었습니다. 맛있었네요.
달은 사진 보다 훨씬 멋있었습니다. ㅎㅎㅎ 사진으로 충분히 못 담았네요.
광화문 까지 멀군요 ㅜㅜ
그래도, 예전에 해피워킹맘님이 포스팅 하셨던 개구리 샌드위치가
밖에서 사먹는 음식들 보다 훨씬 좋은 마음과 맛들이
많이 담아있는 음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헛 저도 얼마전에갔었는데 ㅋㅋㅋ > < 파워플랜트 좋아요!!!

앗!!! 흐압빠다이님 다녀오셨나요????
괜찮았죠?? ㅜㅜ
또 가고 싶습니다!! ㅎㅎㅎ
흐압빠다이님 남은 오늘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해요 : )

와 전에 들어본 곳 같아요 ㅎㅎ

고기 듬뿍 넣어서 소스 찍어 먹으면 참 행복할 것 같습니다 ㅋㅋ

아 들어보셨나요?? ㅎㅎ
고기 듬뿍... 소스 듬뿍...ㅜㅜ
네 행복을 경험하고 왔습니다.
바카디님도! 일요일에! 맛있는 식사 한 번 하시죠!ㅎㅎ

여기 너므너므 좋아요ㅠㅠ 오늘 갔는데 웨이팅 30분이래서 돌아나왔어요ㅠㅠ 맥주도 맛있는 게 많아서 더 좋은 곳입니다 > ㅁ</

아 오늘 갔었어요???
주말은 장난 아닌가보네요... ㅜㅜ
제가 갔을 때는 주중이었는데, 3-4테이블 빼고는 다 비어있었네요.
그때... 제가 맥주를 못 먹어본게 한 입니다.....

와... 이 훌륭한 음식사진들은 뭐죠 :0
너무나 제 취향에 맞는 음식들입니다. 맛있겠어요 :D

소금님! 네 진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ㅜㅜ
소금님 음식 취향이 저와 비슷하시군요!!! ㅋㅋㅋ

오 완전 맛있어보여요!

@tabris님 맛있었습니다 ㅜㅜ
또 가고 싶네요.
다시 보니 배고파 지려합니다....
@tabris님 방문하고 댓글 주셔서 고마워요!
남은 하루 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오~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반달이 너무 예뻐요. 하루 가는것이 너무 아쉬웠을 마음이 이해가 되요~^^~ 드미님도 남은 주말 행복하세요~

해피님! 네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그날이 정말 좋은 날이었죠 ㅜㅜ
다시 그런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ㅜㅜ ㅋㅋㅋ
해피님도 오늘 하루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서빙을 고를수 있다니 신기하네 ㅋㅋㅋㅋ
손닦는 디테일까지 보여주시고 ...여태것 본 먹스팀 중 가장 경건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먹을 것에 대한 예의죠!!

아 기리나님 그런가요?? ㅎㅎㅎ위생은 중요하죠! ㅋㅋㅋ
먹을 것에 대한 예의는 무엇보다 중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ㅎㅎ
아... 배고파... ㅋㅋ

우와... 하늘이 정말 너무나 멋졌군요!!!
고기도 정말 맛있어보이구요ㅎㅎ
이제는 너무 멀어진 광화문이지만ㅜㅜ
혹여나 광화문에 가면 파워플랜트
기억해놓겠습니다!!(노트에 써놓는다 끄적끄적) 남은 주말도 즐겁게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hdg99 님 진짜 멋진 날이었습니다 ㅜㅜ
음식들도 맛있었고, 저날 사실 전시회 갔다왔던 날이었거든요.
다시 생각해도 좋은 날이었네요 ㅜㅜ

노트에까지 써놔주시고ㅋㅋㅋ 감사해요.
(@hdg99님 가시기전에 혹여나 맛이 변하면 안될텐데...)
남은 주말!! 즐겁게 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마워요~!

고기는 진리이나 밥은 애매했다! 잘 기억해놔야겠어요 ㅋㅋ

크.... 부스트님
핵심을 완벽하게 간파하셨군요!! ㅋㅋ
가장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