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 63빌딩 파빌리온 뷔페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와우...자기전에 댓글을 타고 왔습니다. 야구 매니아...인정합니다..^^

야구 매일 시청할만큼 매니아죠..ㅎㅎ

서울에 10년을 살면서도 못가본 뷔페네요..ㅎㅎ

이 글을 읽으면서 @toptimist께 느낀 점은

효자, 무엇이던 잘 드시는 먹깨비(?), 센스를 갖추신 분...맞나요???

후회없는 학교생활 하시기 바랄께요^^

눈으로 맛있게 식사하고 갑니다!!!

Sort:  

ㅋㅋㅋ 이 글에서 느끼신건 무엇이던 잘 먹는 먹깨비(?)만 정답이신 것 같아요..ㅎㅎ
저도 야구를 무척 좋아해서 야구 관련 포스팅을 올리고 있어요 ㅎㅎ
@dandan님도 야구매니아라고 하시니 같이 야구에 관련된 대화도 많이 하면 좋을것 같아요! 늦은 밤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
팔로우 했습니다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59.67
ETH 2343.7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