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쳐먹스팀] 망원동 육장

in #muksteem6 years ago

IMG_3533.JPG
여어- 히사시부리-
오늘도 망원동에 아는 사람만 안다는 육개장 맛집을 소개 하겠슴다. 일단 외관부터 인증샷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이곳은?

망원동 육장

주소: 서울 마포구 망원로2길 17

IMG_3528.JPG

IMG_3557.JPG

입구부터 가게의 내부는 조용하면서도 편하게 밥 한끼 먹을 수 있는 푸근한 분위기. 그러면서도 센스있는 소품들 때문에 힙한 감성도 담겨 있다.

IMG_3548.JPG

주방이 보이는 다찌 자리 (。-_-。) 취향 저격 당한 편 ㅠ 점심시간을 살짝 피해서 갔는데도 두분이 열심히 요리를 하고 계셨다.

IMG_3544.JPG

옛날 사람은 아니지만 ^^ 옛날 느낌 충만한 메뉴판에는 식사는 단 두가지 뿐이다. 육개장과 육갈탕. 육갈탕은 뭔지 모르기 때문에 조용히 육개장을 시켰다.

IMG_3685.GIF

너무나도 추운날이었는데 김이 모락모락 나는 육개장 상을 받아드니 벌써부터 몸이 녹아드는 기분. 빨간 국물과 밥그릇에 예쁘게 담긴 흰쌀밥은 침이 꼴깍 넘어가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 ('▽')

IMG_3579.JPG

넉넉하게 담긴 야채, 그리고 자신의 존재를 십분 발휘하는 고기에 집중하며 먹다보니 한그릇을 뚝딱 해버렸다. 육개장 국물과 깍두기를 먹은탓에 입 주변이 빨갛게 물들었지만 신경쓸 겨를이 어딨어!

IMG_3559.JPG

매일 육개장 상에는 과일이 입가심으로 함께 나온다. 내가 간 날에는 금귤이 나왔다. 기름지고 더부룩할만도 한데 함께 내어주신 과일까지 먹으면 깔끔하게 따뜻한 한 끼를 먹은 든든한 마음이 든다.

IMG_3551.JPG

주변 사람들은 육개장을 잘 안먹다보니 (컵라면 육개장 빼고) 사먹는 요리라고 생각을 잘 안한다. 나도 사실 육개장을 돈 주고 사먹어 본 곳은 육장이 처음이었으니,, 이런 집이라면야 자주 올 수 있는데

IMG_3590.JPG

계산하고 나오면서 본 이런 깜찍하고 디테일한 문구

뭔 국이 이리 벌겋냐.

그 벌건 국 마시며 콧물 흘리고 기침하고 만족스럽게 나가는 사람 나야나~ ㅎ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마포구 망원로2길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 아니아니 히사시부리데스! 짱짱맨 윤리뷰입니다!.
투박한듯하면서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위기네요! 요즘 육개장도 체인점이 많이 늘고 있는데 ㅠㅠㅠ 먹스팀 잘보구 갑니다~~!

ㅎㅎ 저도 완전 짱 좋아하는 분위기예요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잘보고 갑니다.
사진 잘 찍으시는 것 같아서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를
7 일동안 매일 한 장씩 게시해주세요.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세요.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해주세요.


이곳에 님을 추천드렸습니다.
좋은 기회이니 한 번 참여해보세요.
혹 번거로우 시다면 안하셔도 됩니다^^

우와,, 일주일동안 매일 한장 개시! 도전해볼게요 좋은기회 감사합니당 ~ 8ㅁ8

와 궁금해요ㅠㅠ 한때 망원동 주변에서 회사를 다녀서 자주 갔는데 이런곳은 못봤거든요.. 역시 힙한 느낌 충만하네요 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간다면 꼭 들려야겠습니다!

허허허 저는 지금 사무실이 망원동 주변이라 맛집을 하나씩 탐방하고 있습니다 ㅎㅎ 꼭 한번 가보세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 국이 이리 벌겋냐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원래 한식은 잘 안 먹었는데 최근엔 유독 땡기네요ㅋㅋㅋㅋ단삐님 추천이 있으니 함 가봐야겠어요ㅋㅋㅋㅋ

ㅋㅋㅋㅋ다음에 함께 가시죠 허 허 허 ♡

오오 육개장 홀릭!! 합정에... 부끄럽지만.. (이화수)... 가 없어서 슬펐는대... 가보겠습니다!

엄청 힙힙 한데요? ㅎㅎ
70년대빨나는것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