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부산 - 부산 산 곰장어

in #muksteem6 years ago

3BBA9D4C-E5C4-458A-BF9D-7743EECFEF48.jpeg

주소: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5

8C18E15E-0EEE-4D86-84C1-3C904017FB1B.jpeg

해운대 거리 옆에 곰장어골목이 있는데 부산에 곰장어가 맛나다고 이야기를 들었어서 먹으러 갔다.
호객도 엄청나고 여기저기 곰장어들이 막 꿈틀거리는게 보인다.

IMG_6598.jpg

IMG_6594.jpg

그 중에 이모님이 호객하던 집에 들어갔다.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다는데 1층에 자리가 많았어서 2층으로 올라가지는 않았다. 이모가 그러시는 데 2층은 방처럼 되어 있단다.

IMG_6593.jpg

맨 처음에 어떤 걸 먹을 까 하다가 배가 불러서 양념구이를 시키기로 했다. 사실 소자를 시킬까 했는데 가게 이모가 양이 너무 작다길래 4명이서 소자는 좀 그런가 해서 중자로 시켰다.

IMG_6595.jpg

간단한 밑반찬이 나오는데 국이 미역국인데 된장도 들어있고 육수도 기름기가 도는게 장어같은걸 육수로 내지 않았을까 싶었다. 밑반찬에 있는 당근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엄청 당근이 달아서 야채를 엄청 싱싱한걸 사용하는 것 같았다. 그래서 당근은 양념구이가 나오기도 전에 한번 더 리필을 했다.

IMG_6596.jpg

그리고 곰장어 양념구이가 나왔다. 아무 기대 없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곰장어 특유의 쿰쿰한 냄새와 맛이 있는데 양념이라 그런지 그런 맛도 없고 감칠맛나고 너무 맛있었다.
그래서 결국 소자리를 하나 더 시켰다.
이모님이 그냥 대자 시키지 그럼 더 저렴했을 거라고 하셨는데 진심으로 그럴껄 하고 후회했다.
곰장어도 주문하니 밖에서 장어를 막 잡아서 손질하셔서 엄청 신선했다.
야채는 나중에 밥 비벼먹을 꺼면 다 먹지말라고 하셔서 맨처음에 먹을 때는 배불르고 술먹으러 들어온 곳이라 밥먹을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한입먹는 순간 이건 밥을 비벼먹어야 하는 맛이다해서 야채도 남겼다.

IMG_6597.jpg

그리고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다. 나올때 여기 명함까지 받아서 나왔다.
이모님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곰장어 양념이 너무 맛있었다. 역대 먹어본 어느 곰장어보다 맛있었다. 다음에는 이거 먹으러 부산을 와야겠다고 생각될 정도였다.
다음날 서울 안 왔으면 한번 더 먹으러 갔을 것 같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 꼼장어는 안먹어봣는데 볶음밥 ㄹㅇ 어딜다근 맛잇으니까 너무 맛잇겟따리..ㅜ

처음이시라면 이집이 제격이죠

그런가요??? 강추인가보네요 ㅎㅎ
전 트렌디한 팝송추천하는 컨텐츠하고잇습니다 오셔서 노래들어보세요 ㅎㅎ!!!

캬~ 작년 여름에 이 골목의 어느 집에서 줄을 서서 먹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사진 속의 집은 아닌 것 같았는데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나요.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이 집 곰장어 최고!!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이 계정은 스팸리스트에 등록되어있습니다. 링크가 포함되어있다면 클릭하지말아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이 포스트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15.23
ETH 2545.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