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빵이 가득한 이배재제빵소

in #muksteem6 years ago

광주에 맛있는 제빵소가 생겼어요!!

image

여기서의 광주는 광주광역시가 아닌 경기도 광주랍니다.

그 이름은 바로~!
이배재제빵소

주소: 경기도 광주시 이배재로 247

image

겉에서 볼 때는 카페로만 보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종류의 건강빵들이 가득하답니다.

image

모두 먹어보고 싶지만 그럴 수 없다는 게 큰 아쉬움이죠.
가장 마음에 드는 빵을 골라 앉을 자리를 찾습니다.

image

1층과 2층 모두 앉을 자리가 넉넉하고
각 층에 넓은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여유를
즐기며 빵을 먹기에도 딱 좋은 곳이랍니다.

image

많은 메뉴 중 대표 음료는 골든이배재

image

주문하여 마셔보니 빵맛도 음료맛도 금메달감이에요.
그래서 이름에 골드가 들어가나 봐요.

빵을 좋아하신다면 경기도 광주에 방문하실 때
꼭 들려보세요. 향긋한 빵냄새가 사람을 기분좋게
만드는 곳이랍니다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광주시 이배재로 24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키야~ 침 나오는 사진이네요 맛날것같아요:)

정말 맛있어요^^

아 여기 또 속았네요 ㅋㅋ 저는 광주광역시에 사는데
저번에 이웃님이 여기 포스팅 하시길래 광주광역시 인줄 알았다가 ㅠ 실망한 기억이있었는데 ㅎㅎㅎ
분위기 참 좋아보이는 빵집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아 ㅋㅋ 분위기 좋아보였는데 광주광역시가 아니라서 실망하셨겠네요. 나중에 경기도에 놀러오시면 방문해보세요^^ 빵도 커피도 참 맛있는 곳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14.16
ETH 3444.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