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싹쓰리 솥뚜껑 김치삼겹살 수락산점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lairekim입니다 ^^*

날씨가 너무너무 추워서, 따뜻하고 입맛당기는 게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싹쓰리 솥뚜껑 김치삼겹살 수락산점에 다녀왔어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239길 19 성례1상가
(지번 -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1103-4)
TEL. 02-3391-9595

싹쓰리삼겹살.. 저희 집 근처에도 있다는데,
왠지 좀 멀리 다녀와야 무언가 완성된 듯한 이상한 느낌은 뭘까요?

하튼, 여기는 3인분을 주문하면 1인분을 더 주는 시스템입니다.
고기가 완전 많아요~~

만약 2사람이 가면 2인분 안 시키고 3인분 주문해서 4인분 받고,
먹을 만큼만 먹고 나머지는 포장해와도 괜찮아요 ㅎㅎ
저희는 둘이 가서 3인분 시켰더니 아주머니께서 포장하라고 하시더라구요~

먹다가 생각나서 사진을 찍었더니 레어삼겹살 사진은 없어요ㅠㅠ
콩나물과 김치가 솥뚜껑 위에서 삼겹살 기름을 쫙~ 흡수해서 그런지 하나도 안 느끼해요 ^^

싸장님과 싸모님(? 아, 이건 제 추측입니다.. )께서 완전 친절하셔서 사람은 완전 많지만 편했어요
예약 안 하고 가면 한참 기다려야 해요

추석 때인가? 여기 바로 옆에 있는 '커반(우리 다정한 댄스쌤께서 하시는~)'에 갔다가, 쌤이 저녁 사주셔서 알게 되었어요. 가끔 편하게 먹고 싶을 때 가요~

아... 한달하고 그만 둔 댄스는 대체 언제쯤에나 다시 할 수 있을지ㅜㅜ
아마도 영영 못하지 말입니다...

주차는 상가 앞에 그냥~ 했어요 ㅎㅎ
사진에 보이는 검은 차~ 제 차 ^^

#muksteem #kr-life #kr-food #kr-newbie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239길 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clairekim/5sjvkd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착한시스템이네요~ 오밤중에 삼겹살이 땡깁니다~~
차에 광이 장난아니십니다 ㅎㅎㅎㅎ

ㅎㅎ 삼겹살집 조명발~~

Congratulations @clairek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사진 보고 배고파서 야식 먹습니다~ㅎㅎㅎ
책임지세요ㅠㅠㅋㅋㅋㅋ

ㅎㅎ 겨울밤 야식~ 어떤 걸루 드시는지요?

Congratulations @clairek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6924.47
ETH 3086.5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