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로이즈(로이스) 초콜렛 한정판 리뷰!steemCreated with Sketch.

in #muksteem8 years ago

로이스 초콜렛



일본에 갔다오면 로이즈(로이스) 초콜렛을 하나씩 꼭 사옵니다. 적당한 가격으로 부드러운 생초콜릿을 맛보기 딱 좋은 간식인 것 같아요 :) 오늘은 그 로이즈 초콜릿 중 일부 지역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을 리뷰 해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오키나와에서만 판매하는 망고맛, 패션후르츠맛 입니다.



KakaoTalk_Photo_2018-06-30-22-42-56.jpeg

▲망고맛!

사이즈가 보통 판매되는 로이즈초콜렛과는 조금 달랐습니다. 조~금 더 작네요.



KakaoTalk_Photo_2018-06-30-22-42-58.jpeg

▲개봉

포장은 특별한게 없네요. 저기 있는 작은 막대기로 초콜렛 하나씩 찍어드시면 됩니다.



KakaoTalk_Photo_2018-06-30-22-43-00.jpeg

▲때깔보소

곱네요~ 망고맛이 확 날 것 같은 느낌! 하나 찍어보겠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6-30-22-43-01.jpeg

▲한입!

먹는 순간 망고향이 입안 가득 퍼지네요. 꽤 괜찮은 맛입니다 :)



KakaoTalk_Photo_2018-06-30-22-42-57.jpeg

▲패션후르츠

자 이번에는 패션후르츠 맛을 먹어봅시다.



KakaoTalk_Photo_2018-06-30-22-43-05.jpeg

▲색깔이?

패션후르츠 색깔이라기 보단.. 음 뭐랄까? 우선 그렇게 상큼한 느낌이 드는 색은 아니네요.



KakaoTalk_Photo_2018-06-30-22-43-03.jpeg

▲맛이?

맛도 그닥 패션후르츠 느낌은 아닙니다 ㅋㅋ 약~간 느낌만 조금 나는 정도인 것 같아요. 그냥 망고맛 2번 먹는게 나을 듯.. 오키나와 가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Sort:  

오 망고맛 진짜 맛있겠는데요!!!

세상에나! 특이하네요

오...이제 후르츠 나눔 보팅 이벤트 하시는건가요??! 믿고 풀보팅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장난이구요 자주소통해요~ 지나가다가 들립니다!

으흐흐맛난거 묵었네용 ㅎㅎㅎㅎ

로이스 초콜릿 정말 좋아하는데 망고맛이랑 패션후르츠 맛은 처음보네요! 한정판이라 그런가봐요~ 다음에 오키나와에 가게 된다면 구매해 봐야겠어요~

엥 망고 맛이랑 패션 후르츠 맛도 있었나요?
집에 냉동실에서 넣어두고 두고두고 몰래 먹던 옛날 기억이 ㅎㅎ

선물받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던 기억이 납니다.

로이스 초콜렛 너무 좋아하는데 완전 먹어보고 싶어요!!

떡같은 느낌인데~ 쵸컬릿이라니~ 유명하다고 얘기는 들었지만, 처음 보는데~ 궁금하네요 ^^

한정판이 나왔네요~!! 로이스초콜릿 너무 좋아하는데
망고맛 먹고 싶네요 ㅜ한판 뚝딱할 수 있는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08.64
ETH 1573.0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