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맛있는음식을두고왜전코젤다크에눈이더갈까요....ㅎㅎㅎ

그만큼 코젤다크가 맛있다는거겠죠? ㅎㅎ

그만큼제가맥주에끌린다는거겠죠?ㅎㅎ

오오 배고파서 그런지 저 스테이크 한입에 먹고 싶네요!!

양보할 수 없습니다 ㅋㅋ

외관부터 너무 예쁜 식당이네요.
믿지는 않겠지만 참고는 할게요 ;D

네 ㅎㅎ 그냥 현지에서 아무곳이나 불쑥 찾아가는 재미도 있으니깐요

으깬 감자 위에 스테이크 맛있을것 같아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그게 가장 맛있었어요!~

여행에서 한적한 맛집 찾는건 슆지 않은 것 같아요. 조용한 곳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더 눈이 갑니다. 프라하 맥주값이 엄청싸다던데 그런가요? 잘 보고 깁니다.

아 여기 사람은 엄청 많아요.. 예약 필수랍니다!

한번더 뭇씀다. 하루에 몇 끼 드시나요?

하루세끼죠 :)
다만 한끼는 맛난걸루요 ㅋㅋ

으깬감자와 스테이크 조합은 반칙아닌가요?!

평생 저것만 먹고 살 수도 있을ㄷ...

평생 저거만 먹으면 비만이..ㅠㅠ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까 는 명언같아요 ㅎㅎ
사진이 전부 맛있어보이고 코젤이야기 나오면서 시나몬이야기에 솔깃했지만 cchyyy님도 모르시는군요 ㅎㅎ 저도 몰라요^^ cchyyy님 좋은밤되세요^^

고맙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

고급지네요~^^ 맛있어보이는데 극찬까지는 아니군요 기회되면 가봐야겠어요ㅎㅎ출장기회가 또 오려나ㅋ

유럽 출장을 자주 가시나보네요.. 부러워요 ㅋㅋ

와~ 맥주랑 크 맛있겠어요.
입맛이 다르긴해도 사람 많이가는데는 평타는 치는거 같아요.

그렇죠~ 유명한곳은 보통 이유가 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14.30
ETH 2295.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