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엇 다니고있는 회사 근처네요
주머니 사정이 괜찮으면 지인들 끌어모아서 다녀와봐야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식사가 될거에요! 고급레스토랑은 아니지만 ^^

마지막 버터구이 랍스타 sns에서 많이 본것같은데 어떤맛일지 넌무 궁금해요!!
촉촉하고 부드럽고 짭짭하다니...다음에 기회되면 꼭 먹어보고싶네요

꽤 맛있었습니다. 너무 기대하지는 마시길 :)

크....
저도 방금 크레이피쉬 포스팅을 하였지만..
가재와는 비교가 안되는 버터구이 랍스터이네요 ♡

크레이피쉬 보고 왔는데 엄청 싸더라구요..
이거 먹을 가격으로 3~4개는 먹을듯 ㅜ

뭔가 고급져 보이는.ㅎ
랍스타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ㅎ

아무래도 웨딩홀이다보니 .. 분위기는 꽤 괜찮습니다 ㅎ

랍스타가 너무 맛있어보여요.. 먹고싶네요 +_+ 합리적인 가격이라니 무조건 가봐야겠습니다 ㅋㅋ

네! 랍스타 가격 치곤 합리적입니다 ^^
보통 음식에 비해서는 조금 비싼편이에요

분위기도.. 기념일에 한번 가볼게요 ㅋㅋ

랍스타 맛이 너무 좋아보여요!
해외에서 살다보니 한국식의 음식들이 너무 그립다능 흐흐
여기에도 랍스타가 있는데, 전 한국인이니까요 ㅋㅋㅋ

해외에서는 갈릭어쩌고를 먹으면 한국의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시도해보심이!

호오 빨리 가봐야겠어요 (이렇게 또 체중관리는 안녕 🖐🏼)

체중관리는 먹고 난 뒤부터 하는겁니다 ㅋㅋ

노블발렘티는 웨딩홀이라 당연히 레스토랑은 따로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따로 레스토랑도 운영하는군요~! 멋지네요!!

네~ 실제로 웨딩홀 음식 자체도 괜찮아요 ㅎㅎ

그릴 랍스타, 버터구이 랍스타 ,,, 어쩜 아주고급스럽고 진귀한 식사같아보이는군요.

사실 맛은 '게'와 비슷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280.30
ETH 2452.5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