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먹어는 보셨나요? 베스킨라빈스 '그랜드팩'
베스킨라빈스 그랜드팩
연휴의 마지막 저녁이네요. 너무 아쉬운 마음에 뭐라도 먹어야 할 것 같아서 베스킨라빈스에 들렸습니다. 보통 하프갤런을 사서 먹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메뉴를 발견하게 되어 한번 사봤습니다.
배달용으로 만들어진 그랜드팩 같은데.. 매장에서도 구매가능하더라구요. 무려 2kg에다가 맛은 9가지를 고를 수 있습니다. 어마어마한 칼로리일듯 :)
미니언즈 욕심에 5,500원을 쓸 뻔했지만 잘 참았네요.
직원분께서 9가지 메뉴를 담아주고 계십니다. 평소에 주로 먹던 모든 메뉴를 다 말하고도 3개가 모자라서 아무거나 막 주문했어요 ㅋㅋ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그랜드팩!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 이거면 한달동안 먹을 수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한달이나 먹을 수 있겠다는 말은 취소할게요. 열자마자 거의 1/3이 날라갔습니다 ㅜㅜ 그래도 아직 2/3나 남았으니 기분은 좋네요~ 평소 베스킨라빈스를 좋아하시는 분은 그랜드팩으로 쟁여놓고 먹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대신 살찌는 소리가 좀 들리겠지만요 😅
달달 꼴깍.
사진상으로는 엄청 작아보여요~
제 예상은 잇님 2틀이면 다드실듯 흐흐흐
이런것도 나왔군요 한번 가봐야 겠는걸용
저런 대용량이 있었다니, 헐!!!
파인트랑 쿼터만 사먹어보았는데 그랜드팩은 처음 보았어요!! 치이님^^
엄청 신기하네요!!
@먹스팀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선로 36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선로 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그랜드팩 대박 ㅋㅋㅋㅋ 냉동고에 자리가 없어서 못사는게 아쉽네요. 냉동고파먹기 빨리하고 사봐야겠어요. 파인트는 열자마자 다먹어서 주로 패밀리로 사는데 저도 한번 시도해보고 싶네요 ㅋㅋ
츼님 ㅋ
정말이지 이밤의 끝을 잡고네요....
와우!
그랜드팩은 지금것 보지 못했는데 냉장고에 세로로 들어갈까나 깊네요!
굿밤되세요 :D
와우~~~♥
온 가족이 실컷 먹을 수 있겠는데요.
이젠 모임 때 그랜드팩입니다.ㅎㅎ
ㅋㅋㅋ이번주안에클리어하시겠는데요베라는한번열면멈출수없어요ㅋㅋ편안한밤되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