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여기도 좋네요!! 맛집같아보여요. 싸인이 엄청 많네요

네! 오키나와에서 가장 사인이 많은곳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ㅋㅋ

급 오키나와 스테이크가 생각나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오키나와 어딜가든 스테이크뿐이죠 ㅋㅋ

저번에 먹었던 곳은 별로였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항상 그렇듯이 사진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ㅋㅋ

네기오꼬노미야끼 맛이 궁금하네요.ㅎㅎ

딱 파맛입니다..ㅎㅎ

분명 저녁을 먹었는데 배가 고파지네요 ㅋㅋㅋ

사진상(?)으론 맛나보여서 그런가봐요 ㅋㅋ

야끼소바 맛이 너무 궁금해요. :)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일본간장맛 + 야채맛?

야구를 좋아한다ㅎㅎㅎ 4번째 이유가 재미있어요 오키나와 현지 오코노미야끼 먹고 싶어지네요~

그래도 크게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ㅠㅠ

실망하지 않도록 배가 몹시 고플 때 먹을게요ㅎㅎ

오꼬노미야끼와 맥주 마시고 싶네요^_^

이번 주말에 한번 밤도깨비로 오사카 다녀오셔도 ^^

아 일본여행 가고싶다~~~~
사진으로 대리만족하네요 감사합니다

잘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09.18
ETH 3390.2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