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미트프레쉬 - 한국에서 더 이상 맛볼 수 없는 대만 '망고빙수'steemCreated with Sketch.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미트프레쉬 - 망고빙수



오늘 우연히 핸드폰 사진첩을 보다 발견한 사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망고빙수 가게인 미트프레쉬! 근데 이제는 더 이상 한국에서 찾아 볼 수 없네요. 강남, 홍대 및 경기도 많은 곳에서 엄청난 망고빙수를 즐길 수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다 사라져버렸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지점만 해도 매번 사람이 많을 정도로 장사가 안된것 도 아닌것 같은데.. 이유를 알 수 없네요.



image.png

▲미트프레쉬 망고빙수

아.. 이거 입안에 넣는 순간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지금도 생생한데 더이상 맛 볼 수 없군요 ㅠㅠ 왜 사라졌는지 아시는 분 있을까요??



image.png

▲필리핀산 망고

망고는 새콤달콤한 필리핀산 망고를 썼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새콤한 망고빙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 좋아할 것 같아요. 그러나 이제는 맛볼 수 없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먹스팀이라기보단 추억의(?) 맛집을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이었네요. 우연히 찾은 망고빙수 사진 때문에 침을 흘려가며 포스팅했다는건 비밀입니다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매장이 이제 없다니 너무 아쉽네요 ㅠㅠ 망고는 언제나 사랑인데요.
흑흑... 야밤에 이리 맛있어 보이는 망고빙수라니요~

망고는 정말 조아하는 과일중 하나입니다ㅎㅎㅎ

흐으으으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 ㅋㅋㅋ

이 글을 보다가....
달달망고님은 어떻게 되신거지...하는 생각이
요즘 피드에 안뜨네요.

그러네요.. 달달망고님 글 안보인지 한참되었군요 ㅠ 스태기인가봐요. 곧 오실거라 믿습니다.

한입 넣는순간 달달함의 끝을 볼거같은데.. 다른 가게에서 먹어야겠네요 ㅜ... 빙수의 계절이 왔습니다

미트프레쉬라는 가게가 사라진거였군요 ㅎㅎㅎ 망고 너무 좋은데
치이님 7월도 힘차게 시작하세요^^

공차꺼보다 맛있을것같은 비쥬얼인데.. 없어졌다니..
가격이 좀 비싼가요? 옆에 하얀건 생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같기도한데 참 맛있게생겼네요~~~^^

아 여름엔 빙수죠 ... 거기다 망고빙수라면... 침고이네요 ㅎ 낼 빙수 먹어야겠어요 아 오늘이구나 .. :)

우리나라 유행이 너무 자주 바뀌는것 같습니다... 트렌디한 가게들은 1년을 넘기지 못하는것 같아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3.08
ETH 2657.1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