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냥 호텔 근처에서 뷰만 보고 가는 게 좋을 것 같네요. ㅎ

맞아요 ~ 가시더라도 디너는 자제합시다..

부럽습니다 제가가보고싶은나라1순위가스위스인데 언젠간저도저식당에앉아있기를...^^

저기 식당을 가시라는 포스팅이 아니에요.. ㅠ

처음 읽었을 때 와 ~부럽다 당연히 음식도 맛있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가스불끄고 왔는지 부터 계속 웃었네요 ㅎㅎ
김밥에 초코뿌리면 무슨맛인지 .... 그래도 음식 비쥬얼은 훌륭한거 같아요^^ 눈으로 즐기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chyyy님 편안한밤되세요^^

비주얼 자체는 아주 훌륭했습니다! 그걸로 절반만 성공한걸로 :)

뷰가 예술이네요~~ 저기앉아서 밥먹으면
날아갈듯한 기분일듯해요~~ㅎ

뷰만.. 그렇습니다 ㅠㅠ

부럽습니다.. 음식까지 맛있었으면 큰일 날뻔했습니다..흠흠:)

그랬다간 심쿵사....

첫 사진 보고 완전 깜놀하고 읽었어요 ㅋㅋ
내용이 너무 신랄한데요? ^-^

저는 스위스 융프라우만 다녀와서 ㅠ 스위스 다시 가야할것 같아요..

여행을 참 많이 하시나봐요 !!!! ^-^

맛집 포스팅은 정확해야 합니다! 물론 주관적이지만요 ㅎㅎ
여행 다니는거 아주 좋아해요 :)

음식도 음식이지만...캬 저 산을보니... 뻥 트이네요 ㅋㅋㅋ

저맛에 가는 곳이죠 ㅋㅋ

뷰랑 분위기에 취해서 충격적인 디져트
마져도 전 환상일것 같아요ㅋㅋㅋ

환상적인(?) 디저트긴 했어요 ㅋㅋ

저렴하진 않지만 ㅋㅋ
너무 사진이 먹고싶게 하네요 ^&^

설명을 읽어보시면 먹고싶지 않을거에요ㅠ

진짜 너무 행복하셨을거 같아요! 저런뷰를 호텔에서 바로 볼수 있다니... 안그래도 스위스는 숙박료가 비싼데 여긴 진짜 후달달 하겠어요 ㅋ그래도 가치가 있네요

하지만 음식은.. 맛이 영아니었어요 ㅠ

나쁜 기억은 커트✂️ 그냥 뷰만 마음속에 담으세요 ㅋㅋㅋ 아름답자나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3.26
ETH 2663.7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