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맛집] 방콕 현지인들에게 요즘 핫하다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EatMe

in #muksteem6 years ago

방콕맛집
방콕스럽지는 않지만 모더니즘 적인 감성과 살살 녹아드는 분위기를 가진 색다른 레스토랑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이름에서부터 이 음식점의 개성과 컨셉이 느껴졌다. 'Eat me' 에서 느껴지는 심플함과 단아하면서 위트있는 색깔이 바로 이곳의 느낌 아닐까 싶다.

"

EAT ME

이곳을 찾아가기란 참 쉽지 않았다.

허름한 골목길에 빈민가 같은 쓰러져가는 건물들을 지나고 있노라면, 과연 이런 고급레스토랑이 있는 곳이 맞을까 하는 의구심을 들게 하였다. 음식점 외관도 심플해서 주의깊게 보지 않으면 찾기 힘들다.

요즘 방콕에서 인기가 많아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기를 추천한다. 참 예약부터 찾아가기까지 쉽지 않은 곳이었다.

restaurant in Bangkok
Address: 20 metres off Convent Rd. (in Soi Pipat 2), Khwaeng Silom, Khet Bang Rak, Krung Thep Maha Nakhon 10500 Thailand
Map link: https://goo.gl/maps/H1RfZSfkTD22
Contact: +66 2 238 0931

"

분위기 깡패

혹시 연인과 태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이 레스토랑을 들러보기를 추천한다.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으면서 달달한 이곳의 분위기는 연인의 데이트 코스로 딱이다.

eatme successful

eatme romantic

"

MENU

메뉴는 생각보다 간단하다. 아래 보이는 게 전부다. 가격대는 태국 물가 치고는 쎈 편이다.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이정도 고급레스토랑과 비교해본다면 매우 저렴하게 느껴지기도 하다.

menu

"

STARTER

일단 starter로 ROASTED MARROW BONE 은 다들 시도해보길 추천하였다. 맛이 굉장히 특이한데 뭔가 친숙한 느낌이기도하고 생각보다 괜찮다. 샐러드로 ROCKET+PEAR+PARMESAN SALAD 를 주문했는데 이것도 깨끗하게 비웠다.

starter

"

MAIN

PRAWN RISOTTO와 BEEF TENDERLOIN 을 주문했다.
어떻게 보면 '절대 실패하지 않기' 위해서 주문한 메뉴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매우 맛있고 만족스러웠다.

MAIN

STAKE AND RISOTTO

새우는 정말 맛있지만, 언제나 노력 대비 성과가 크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
prawn

남자들끼리 가서 감동이 반감되었지만, 다음번엔 꼭 연인과 갈 수 있기를.. 기원해본다.

Sort:  

Try Our Service Before Buy🎁

  • Exclusive 30 days free upvotes to your every new post.
  • Limited Time Offer
  • No need to send any kinds of steem or sbd its full free service.
    we have paid service too so please check them too.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it here : JOIN NOW CLICK HERE

으아.. 정말 맛있을 듯 합니다. 그나저나 태국에 계시는군요? 다음 번엔 손 잡고 같이 갈 분이 생기시길!

하핫 시린님 응원 감사합니다!! 이젠 한국에 돌아와서 글 작성중입니다 ㅎㅎ

새우 크고 맛나 보이네요^^
새벽에 보니 배고파집니다 ,ㅡㅜ

앗 본의아니게 푸카님에게 그런 고통을 ㅠㅠ 그러고보니 저도 왕새우가 또 먹고싶어지네요 ㅎㅎ

외관이 인상적이네요! 태국 가보고싶네요~~

빠른토끼님 안녕하세요 ㅎㅎ 태국 너무 좋아요- 저도 또 가고싶다능-

정말 입구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는데
내부 인테리어는제가 느끼기에 또 반전이 있네요.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네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 가셨나봐요? 코딩, 의학 설명 포스팅만큼 자세하게 작성해주시네요? ㅋㅋ8월에 태국 여행 예정인데 와이프랑 같이 가볼만한곳이 많은것같아요!! ㅎㅎ

우와 좋겠어요! 전 이제 한국 돌아와서 후향적으로 작성하고 있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711.36
ETH 2729.16
USDT 1.00
SBD 2.28